로또 트레져헌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트레져헌터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공공·민영 안가리고 계속 바꿔
청년·신생아특공,로또 트레져헌터추첨제 확대
청약통장 장기가입자 “박탈감”
이명박정부 이후 현 정부까지
주택공급 규칙만 162번 개정
공급 반토막인데 청약 누더기
청년·신생아특공,로또 트레져헌터추첨제 확대
청약통장 장기가입자 “박탈감”
이명박정부 이후 현 정부까지
주택공급 규칙만 162번 개정
공급 반토막인데 청약 누더기
10년째 청약통장을 납입한 40대 김모씨는 지난달 신생아 특별공급을 확대한 정부 발표 이후 청약을 포기할까 고민 중이다.김씨는 “꾸준히 납입하면 언젠가 당첨될 것이란 희망이 있었는데 요즘은 헛물켰다는 생각이 든다”며 “제도가 툭하면 바뀌는데 어떻게 청약을 믿을 수 있겠느냐”고 분노했다.
12일 국토교통부 등에 따르면 윤석열 정부가 출범한 2022년 5월 이후 청약제도는 35차례 변경됐다.청약제도의 기본 제도인‘주택공급에 관한 규칙’이 13번,공공주택 공급 관련 법인 공공주택특별법은 10번,특별법 규칙이 12번 바뀌었다.
특히 현 정부는 청년층 당첨 기회를 늘리겠다며 지속해서 청약제도를 손보고 있다.2년 전에는 공공분양에서 청년 특별공급을 만들고,공공과 민영 모두 추첨제를 확대했다.올해 초에는 신생아 특별공급을 신설하고,민간분양에 신생아 우선공급을 도입했다.반년도 채 지나지 않은 지난달엔‘저출산 국가 비상사태’를 선포하며 공공분양 일반공급 절반을 신생아 가구에 우선공급하기로 하는 식으로 신생아 물량을 늘렸다.이 과정에서 장기간 청약저축을 납입했던 40대 이상 수요자들은 “기회가 박탈됐다”며 반발하고 있다.
상황이 이렇게 변하는 동안 청약 경쟁률은 끝없는 고공행진을 거듭하고 있다.이달 2일 동시에 청약받은 서울‘마포자이힐스테이트 라첼스’를 비롯한 4개 단지에는 무려 17만3558명이 몰렸다.
청약제도에 대한 실망으로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자 감소세도 심각하다.2022년 6월(2703만명)을 정점으로 내림세를 보이면서 올 5월에는 2554만명까지 줄었다.
여기에 주택 공급은 급격히 쪼그라들었다.박원갑 KB국민은행 부동산 수석전문위원은 “전체 물량은 적어지는데 이걸 자꾸 쪼개니 대상자들끼리 싸움만 심해진다”며 “공사비 인상과 분양가 상승 속에 공급 감소 해결이 가장 시급하다”고 지적했다.
로또 트레져헌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또 트레져헌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그렇기 때문에 민주당의 주류나 이재명 대표 주변 사람들은 이번에도 비슷한 상황이라고 설명하는 것 같아요.
로또 트레져헌터,21일 기아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달 말부터 전기차 전용 공장인 ‘광명 이보 플랜트’에서 시범 생산에 돌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