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s 야구 캐스터
NO.2: kbs n sports 야구 캐스터
[방송통신위원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김홍일 방송통신위원장은 12일 "오늘 전북 부안에서 규모 4.8 지진이 발생했는데 재난방송이 즉시 시행됐다"며 "다행히 피해는 없었지만 피해 발생에 대비해 재난방송을 철저히 챙겨달라"고 밝혔다.
김 위원장은 이날 정부과천청사에서 전체회의를 열고 "재난방송 대응을 위해 종합상황실에서 모니터링을 시행하고 방송사들도 재난 발생 시 적극적으로 임해달라"며 "특히 올여름에는 홍수와 태풍 피해가 클 것으로 보인다"고 강조했다.
이날 오전 8시 26분 49초 전북 부안군 남남서쪽 4㎞ 지점에서 규모 4.8 지진이 발생했다.
기상청에 따르면 진앙은 북위 35.70도,kbs 야구 캐스터동경 126.71도로,kbs 야구 캐스터행정구역은 전북 부안군 행안면 진동리로,진원의 깊이는 8㎞로 추정됐다.
이번 지진은 올해 한반도와 주변 해역에서 발생한 지진 중 최강으로,kbs 야구 캐스터내륙에서 발생하기는 2018년 2월 11일 경북 포항시 북구 북서쪽 4㎞ 지역에서 규모 4.6 지진이 발생하고 6년여만이다.
kbs 야구 캐스터
:집회 시간과 장소 등 자세한 교통상황은 서울경찰청 교통정보 안내 전화(☎02-700-5000), 교통정보센터 홈페이지(www.
kbs 야구 캐스터,월스트리트저널(WSJ)은 애플의 성공을 이끌어 온 '폐쇄적 생태계'가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다며 "이제 가장 큰 골칫거리(liability)가 되고 있다"고 진단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