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티켓팅

마인츠 뮌헨 - ID=2024-12-16%2Fkfitxm.html

NO.1: 마인츠 뮌헨

NO.2: 마인츠 vs 바이에른 뮌헨

NO.3: 바이에른 뮌헨 마인츠

NO.4: 바이에른 뮌헨 마인츠 05

NO.5: 뮌헨 마인츠 중계

NO.6: 뮌헨 대 마인츠

NO.7: 뮌헨 vs 마인츠

NO.8: 뮌헨 마인츠 평점

NO.9: 뮌헨 마인츠 라인업

NO.10: fc바이에른 뮌헨 마인츠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첫 대선 후보 TV토론이 지난달 6월 27일 실시된 가운데,마인츠 뮌헨여론조사에서 바이든 대통령의 지지율이 하락하며 트럼프 전 대통령의 당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5일 하나증권에 따르면 현재 바이든 대통령의 지지율은 40.3% 수준이다.지난 1949년 이후 재선에 성공한 미국 대통령들의 첫 임기 평균 지지율이 58.3%였다는 점을 감안하면 재당선 가능성이 높지 않다는 분석이다.

반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사법 리스크가 대폭 줄어들면서 대선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했다.

경제 관련 트럼프 집권 2기의 주요 정책으로는 관세 인상과 대규모 감세 공약이 있다.'트럼프 캠페인'은 대중국 관세율 60% 외에도 미국 전체 수입품에 10%의 보편 관세를 도입하고,마인츠 뮌헨보복 관세를 부과하는 정책을 제시하고 있다.이에 따라 글로벌 무역분쟁이 확대될 가능성이 높다.

하나증권 전규연 연구원은 "글로벌 공급망 재편이 완전히 자리잡지 못한 가운데 무역분쟁이 확대되고 각국의 보복 관세 조치가 시행된다면 인플레이션 압력이 확대될 소지가 있다"라고 판단했다.

실제 미국 무역위원회(USITC)는 지난 2017~2021년 트럼프 행정부가 부과한 고율 관세가 고스란히 미국의 수입가격으로 전가됐다고 발표했다.

전 연구원은 "물가에 대한 경계감이 높아지며 미 연방준비제도(이하 연준)의 금리 인하 사이클이 더 느려질 가능성을 염두에 둘 필요가 있다"라면서 "한국의 대미 수출 의존도가 20% 가까이 높아지면서 대미 무역수지 흑자 품목에 대한 신규 관세 부과 우려도 높아지고 있어 향후 대외부문의 국내 성장 기여도가 약화될 가능성도 상존한다"고 전망했다.

여기에 공화당이 하원에서 다수당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당선될 경우 정부 예산 확대 및 선심성 정책이 현실화될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전 연구원은 "트럼프 캠페인은 법인세를 21%에서 20%로 인하하겠다고 밝혔으며,팁에 대한 소득세를 부과하지 않겠다고 했다"라며 "선거가 있는 해는 통상적인 때보다 GDP(국내총생산) 대비 재정적자가 약 0.3%p 증가하고,연준의 금리 인하 시점 지연으로 정부의 이자비용도 늘어나고 있어 미국 재정적자 부담은 늘어날 공산이 크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그는 "학자금 대출 탕감 등으로 올해 재정적자 규모도 예상보다 늘어난 상황인데 추가적인 재정적자 확대는 미 장기금리 상승과 미 달러 강세를 동반할 수 있어 경계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바이에른 뮌헨 마인츠

:4%(2021년 기준)로 10년 전(30.

마인츠 뮌헨,상장 후 하루가 지난 21일 내내 하락세는 계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