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제주도 로또1등
31명이 사상자를 낸 화성 리튬 배터리 화재 관련,화성시가 특별재난 선포를 추진한다.
25일 정명근 화성시장은 화성 서신면 전곡리 리튬 배터리 화재 현장을 찾아 “화재로 인한 피해가 크다보니 지자체만으로는 수습이 어려운 점이 있어 금일 특별재난 지역 선포를 요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시는 전날 사고 수습 및 유가족 지원을 위한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설치해 운영 중”이라며 “피해자와 유가족 지원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대책본부는 정 시장을 본부장으로 상황총괄반,제주도 로또1등장례지원반,유가족지원반 등 13개 반으로 구성됐다.
시는 관내 5개 장례식장에 분산 안치된 사망자들의 장례절차 지원하며,제주도 로또1등다수 사망자가 외국인인 점을 감안해 통역 및 전담직원을 배치하고 유족들의 귀국 등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대기질 실시간 모니터링을 실시하는 등 2차 피해 예방 활동을 펼치며,제주도 로또1등시청 등 관내 4곳에 합동분행소를 설치할 방침이다.
정 시장은 “유가족들의 아픔을 달랠 수 있는 장례지원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모든 자원을 총동원해 사고수습이 마무리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주도 로또1등
:6일 김장원 BNK투자증권 연구원은 "한화는 자체사업 중 방산사업을 계열사에 양도하고, 한화건설을 흡수합병하는 사업 구조조정을 단행했다"며 "이후 첫 해였던 지난해 매출은 비교 기준 전년 대비 16.
제주도 로또1등,광주지법 형사3단독 박현 부장판사는 국가공무원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중학교 교사 A 씨(52)에게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 자격정지 1년을 선고했다고 5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