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월 딸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55층 설계안 철회…공공성·디자인 보완
현대차그룹·서울시 추가 협상 물꼬 전망
현대자동차그룹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글로벌 비즈니스 콤플렉스'(GBC)의 층수를 105층에서 55층으로 바꾸려던 계획을 철회하고 새로운 설계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그룹은 이같은 내용의 공문을 지난 5일 서울시에 제출했다.해당 공문에는 GBC를 105층이 아닌 55층 2개동으로 짓겠다는 설계 변경안을 철회하고,문월 딸감공공성과 디자인을 보완하겠다는 내용이 담겼다고 한다.
앞서 현대차그룹은 GBC를 569미터 높이의 105층 타워 1개동으로 건설하겠다는 기존 계획 대신 55층 높이 타워 2개동으로 짓겠다는 변경안을 시에 제출했다.하지만 이후 인허가 절차를 두고 서울시와 현대차그룹은 이견을 보였다.
현대차그룹은 설계 변경이 단순히 층수를 낮춘 것인 만큼 추가 협의 없이 도시관리계획을 변경해야 한다는 입장이었다.반면 서울시는 105층 계획은 사전협상에서 용적률 상향과 공공기여 등을 모두 확정해 결정한 만큼 층수를 낮추려면 재협상이 필요하다고 요청했다.
평행선을 달리던 상황에 현대차그룹이 설계 변경안을 철회하면서 양측의 협상에도 물꼬가 트일 전망이다.현대차그룹은 설계안을 보완해 수개월 내 서울시에 다시 제출할 예정이다.서울시는 현대차그룹이 제출하는 새 설계안을 바탕으로 추가 협상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문월 딸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문월 딸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김 여사의 명품가방 수수 의혹 수사를 지휘할 박승환 신임 서울중앙지검 1차장은 검찰 내 대표적인 '기획통'으로 분류된다.
문월 딸감,[관련기사]☞ '열애' 카리나, ♥이재욱이 딱 이상형…"180㎝ 넘고 손발 큰 남자"☞ "너희 엄마는 성괴"…장영란 악플에 자녀들이 한 대답 '감동'☞ 박용택 "아내에 20년간 칠첩반상 요구…매달 수백만원 용돈 줬다"☞ '전설' 나훈아 은퇴 시사 "마지막 콘서트, 박수칠 때 떠날 것"☞ '금수저' 처가 어려워지자…종노릇 중단 선언한 남편 "싫으면 이혼해"☞ 빚 3천 갚아줬더니 '바람+출산'한 여친…"연락하자 스토커 신고"☞ '역대급 커플' 카리나♥이재욱, 열애 맞았다…양측 "알아가는 단계"☞ 십일조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