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6월 에이매치
◀ 앵커▶
뉴스룸 연결해서 국제뉴스 들어보겠습니다.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한국과 관계를 회복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는데요.
양승은 아나운서 자세히 전해주시죠.
◀ 양승은 아나운서▶
상트페테르부르크 국제경제포럼 개막을 하루 앞두고 세계 뉴스통신사 대표들과 만난 자리에서 한 말인데요.
푸틴 대통령은 한국과의 관계를 어떻게 관리할 건지 묻는 말에,6월 에이매치"한국이 분쟁 지역에 무기를 직접 공급하지 않기로 한 결정을 높게 평가한다"고 강조하면서,"한국 지도부에 혐오적 태도가 전혀 없다는 걸 알 수 있다",6월 에이매치"한러 관계가 악화하지 않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타스 통신이 주최한 이번 자리는 코로나로 화상회의로 전환해 열린 2021년 이후 3년 만에 다시 열렸고요.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 세계 언론사들과 인터뷰한 것도 이례적인데요.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전쟁 기간 상트페테르부르크 국제경제포럼에 이른바 '비우호국'으로 분류한 나라의 언론사를 초대하지 않아 왔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6월 에이매치
:이에 따라 초진 환자도 제한 없이 비대면진료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6월 에이매치,7월31일 진행된 채상병 사망사건 수사기록 이첩보류 명령과 관련해서도 이 전 장관 측은 "직무상 권한에 따른 정당한 업무처리"라며 "장관이 권한이 없으면 직권남용 행사라는 박 전 단장 측 주장도 성립이 안 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