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디 스테파노
NO.2: 디 스테파노 사망
NO.3: 디 스테파노 피파
NO.4: 디 스테파노 슈퍼 발롱도르
NO.5: 디 스테파노 등번호
NO.6: 디 스테파노 호날두
NO.7: 디 스테파노 푸스카스
NO.8: 디 스테파노 상
NO.9: 디 스테파노 월드컵
NO.10: 디 스테파노 디시
9명의 사망자와 7명의 부상자를 낸 시청역 역주행 참사 추모 현장에 희생자들을 조롱하는 쪽지가 발견돼 공분을 사고 있다.
3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시청역 참사 현장에 충격적인 조롱 글'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사진과 함께 올라왔다.
이 사진에 따르면 시청역 사고의 추모 현장에 놓인 한 쪽지에 "토마토 주스가 돼 버린 (희생자)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적혀 있었다.끔찍한 사고를 당해 피 흘리며 사망한 참사 피해자들을 조롱하는 내용으로 보인다.
누리꾼들은 "글을 보는데 역겹다" "참사 현장에 저런 글을 쓰다니 인간이 아니다"라며 분노했다.
이와 함께 "현장 폐쇄회로(CC)TV를 돌려봐서 (글 놓은 사람이 누군지) 색출해야 한다"며 경찰 수사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의견도 있었다.
앞서 지난 1일 서울시청 인근 교차로에서 검은색 대형 승용차를 몰던 68세 남성 A씨가 보행자를 쳐 9명이 사망하고 6명이 다치는 참사가 발생했다.A씨는 차량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다.경찰은 A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입건하고 운전자 과실,디 스테파노급발진 여부 등에 대해 수사하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이유나 기자
디 스테파노
:그러나 지난 수년 동안 세계적으로 모터쇼 인기가 시들해지면서, 자국 업체가 없는 스위스에서 가장 먼저 모터쇼가 폐지된 셈이다.
디 스테파노, ▲ 산업전환 ▲ 불공정 격차 해소 ▲ 유연안정성과 노동시장 활력 제고 ▲ 대화와 타협의 노사관계 4가지 의제로 논의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