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dhl 로고
여학생 얼굴과 팔에 흉기 휘두른 남학생,dhl 로고인근 아파트서 투신…경찰 "목격자 등 조사" [그래픽][안산=뉴시스] 양효원 기자 = 경기 안산시 단원구의 한 학원 건물 화장실에서 여고생이 흉기에 찔리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일 안산단원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42분 안산시 단원구의 한 학원 화장실에서 A(17)양이 B(17)군이 휘두른 흉기에 얼굴과 팔 부위를 다쳤다.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B군을 추적했으나 B군은 인근 아파트에서 뛰어내려 중태로 발견됐다.
인근 병원으로 옮겨진 A양과 B군은 치료받고 있다.A양은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목격자 조사 등 A양과 B군이 서로 아는 사이였는지를 포함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목격자 진술 확보 등 조사하고 있다"며 "현재 A양과 B군이 모두 치료받고 있는 상태로 이들이 알던 사이인지는 확인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dhl 로고
:의협은 이번 주 내 투표로 총파업에 대한 회원 의견을 수렴한 뒤 9일쯤 전국 대표자 회의에서 총파업 여부와 시기·방식 등을 확정할 방침이다.
dhl 로고,일부 금융회사는 이체 직전 마지막으로 계좌번호를 포함한 예금주명, 금액 등 전체 이체정보 일치여부를 재확인하도록 하는 만큼, 이를 다시 확인하라고도 안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