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전드야구존
NO.2: 레전드야구존 가격
NO.3: 레전드야구존 난이도
NO.4: 레전드야구존 서면
NO.5: 레전드야구존 춘천
NO.6: 레전드야구존 건대
NO.7: 레전드야구존 원주
NO.8: 레전드 야구존 구속
NO.9: (주)레전드야구존
NO.10: 경성대 레전드야구존
[앵커]
어둠이 내려 앉은 서울 여의도에 서울의 달이라고 불리는 거대한 기구가 떠올랐습니다.
직접 타고 올라가서 도심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 안전을 위한 시범 운영을 거쳐서 8월 말부터는 시민들도 탑승할 수 있습니다.
김민혁 기자입니다.
[리포트]
어둠이 내려앉은 서울 여의도공원 한복판.
화려한 도심 야경을 배경으로 보름달처럼 둥그런 기구가 두둥실 떠오릅니다.
서울의 새 관광명소로 등장한 지름 22m의 거대한 탑승형 기구,'서울달'입니다.
[박성민/서울시 강남구 : "굉장히 신기하게 봤고,레전드야구존지나다니면서도 눈길이 계속 가더라고요."]
달이라고 해서 낮에 아름답지 않은 건 아닙니다.
["이제 막 탑승해서 위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지금 저는 최대 높이인 130m까지 올라와 있습니다.
제 옆으로 보시면,여의도의 고층 건물들이 저희보다 아래에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강과 국회의사당,마포대교에 저 멀리 김포까지 뻥 뚫린 풍경이 펼쳐집니다.
최대 30명을 태우고 상공에 머무르는 시간은 약 7분,오르내리는데는 3,4분 정도 걸립니다.
서울달은 헬륨의 부력을 이용해 뜨는 가스 기구인데,안전을 위해 지면과는 케이블로 연결돼 있습니다.
유럽과 미국 등 국제 안전규정에 맞춰 제작됐다는 게 서울시 설명입니다.
[김영환/서울시 관광체육국장 : "(열기구와는 다르게) 프로판 가스가 아니라서 타지도 않고,레전드야구존버너가 없어서 열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안전성은 이미 세계적으로 검증이 되어있고…."]
운행 시간은 정오부터 밤 10시까지,이용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2만 5천 원 선에 책정될 전망입니다.
빌딩 숲 사이로 떠오른 서울의 두 번째 달,시범운영을 거쳐 8월 말 정식 운행에 들어갈 계획입니다.
KBS 뉴스 김민혁입니다.
촬영기자:김형준/영상편집:강정희
레전드야구존 춘천
:정은보 이사장이 주재한 이번 간담회는 코스피 대형 상장사 12곳의 전략·재무담당 임원 등을 대상으로 지난 27일 시행된 '기업가치 제고 계획 공시'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레전드야구존,유유제약은 '두타스테리드' 성분을 기반으로 전립선비대증과 탈모치료제 개발에 주력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