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서울시청 행사

은혼 긴토키|【해야돼요해야되요】

NO.1: 은혼 긴토키

NO.2: 은혼 긴토키 여자

NO.3: 은혼 긴토키 피규어

NO.4: 은혼 긴토키 짤

NO.5: 은혼 긴토키 과거편

NO.6: 은혼 긴토키 츠쿠요

NO.7: 은혼 긴토키 히지카타

NO.8: 은혼 긴토키 죽음

NO.9: 은혼 긴토키 옷

NO.10: 은혼 긴토키 과거

액트지오 분석 검증은
아브레우 엑손모빌 동료이자
석유공사 팀장 지도교수

경북 포항 영일만 일대에 최대 140억배럴 규모의 석유·가스가 매장돼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분석한 미국 액트지오의 비토르 아브레우 대표가 7일 오전 정부세종청사 산업통상자원부 기자실에서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과 관련
경북 포항 영일만 일대에 최대 140억배럴 규모의 석유·가스가 매장돼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분석한 미국 액트지오의 비토르 아브레우 대표가 7일 오전 정부세종청사 산업통상자원부 기자실에서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과 관련한 브리핑을 하고 있다.연합뉴스
동해 심해 자원 개발 가능성이 있다는 의견을 낸 컨설팅 회사 액트지오와 함께 한국석유공사 입찰에 참여한 회사가 슐럼버거와 할리버튼이라는 세계적 컨설팅 회사로 확인됐다.

13일 산업통상자원부 설명을 들어보면,은혼 긴토키2022년 한국석유공사가 동해 울릉분지 탐사 결과를 분석하기 위해 접촉한 업체는 4곳이다.입찰 공고를 내기 전 미리 참여 의사를 타진한 뒤 실제 입찰한 3개 업체 가운데 액트지오가 최종 선정됐다.나머지 2개 업체는 슐럼버거와 할리버튼이라는 곳으로 이들은 텍사스 휴스턴에 본사가 있는 세계적인 석유개발 서비스업체다.산업부 고위 관계자는 “지명경쟁 입찰을 했고,은혼 긴토키심해 전문성을 보고 액트지오를 선정했다”고 답했다.산업부와 석유공사는 7일 기자회견에서도 같은 답을 한 바 있다.

아브레우 고문의 동해 분석 결과를 검증했다는 전문가인 데이비드 모릭 텍사스대 교수가 동해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정아무개 팀장의 지도교수였다는 것도 인정했다.그러나 이 고위 관계자는 “모릭 교수 역시 엑손모빌 출신으로 전문가이고 아브레우의 지인이다.하지만 서로 이 프로젝트에 함께 하는지 알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은혼 긴토키 옷

:하지만 이 대표는 김 씨의 청탁을 들어줄 만한 사이가 아니었고, 백현동 사업에 대해 잘 모르고 있었단 입장입니다.

은혼 긴토키,주최 측은 경기를 3분대, 6분대, 17분대, 21분대에 중단했다 재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