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라과이 콜롬비아 축구
NO.2: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파라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3: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파라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NO.4: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파라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NO.5: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파라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NO.6: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파라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7: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파라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NO.8: 콜롬비아 파라과이 축구 전적
트럼프,정치자금 모금서 바이든 추월한 시점서 이뤄져머스크,그간 트럼프와 밀착 조짐…"바이든에 치명적 타격 줄 수도"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미 대선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측에 정치자금을 기부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익명을 요구한 소식통을 인용해 12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머스크는 크게 유명하지 않은 트럼프 측 정치활동 단체 '아메리카 팩'에 기부했으며,파라과이 콜롬비아 축구기부 규모는 확실치 않지만,파라과이 콜롬비아 축구상당한 금액이라고 이 소식통은 전했습니다.
아메리카팩은 이번 대선 결과를 좌우할 주요 경합주에서 집중적으로 유권자를 직접 접촉하며 투표 독려 활동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아메리카팩은 오는 15일에 기부자 명단을 공개해야 합니다.
특히 머스크의 이번 기부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정치자금 모금에서 월스트리트와 기업 기부자의 도움으로 민주당 대선후보인 조 바이든 대통령을 추월한 시점에 이뤄졌습니다.
고령 리스크를 심각하게 노출한 지난달 첫 대선 후보 TV 토론 이후 후보 사퇴론에 시달리는 바이든 대통령으로서는 큰 악재인 셈입니다.
최근 바이든 측 저명한 기부자들은 기부를 중단하고 있습니다.
머스크,파라과이 콜롬비아 축구그간 트럼프와 밀착 조짐…"바이든에 치명적 타격 줄 수도"
머스크의 기부를 두고 블룸버그는 "세계 최고 갑부가 미국 정치 지형에 자신을 각인시키려는 큰 도박"이라고 평가했습니다
.
통신은 또 이번 기부를 통해 테크계 거물인 머스크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으며,정치에 관여하지 않겠다고 말해온 머스크가 자신의 소셜미디어 플랫폼인 엑스(X·옛 트위터)에서 정기적으로 우파적 견해를 지지하고 민주당을 공격하는 인물로 변모하고 있음이 강조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머스크는 지난 3월에도 플로리다 팜비치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만나면서 트럼프 측의 '돈줄'이 될 것이라는 추측이 나왔습니다.
머스크는 곧바로 자신의 엑스 계정에 "나는 미국 대통령 후보 어느 쪽에도 돈을 기부하지 않는다"는 글을 올려 부인했지만,파라과이 콜롬비아 축구두 사람의 밀착 조짐은 다른 사례에서도 드러났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백악관에 재입성하면 머스크에게 고문 역할을 맡기는 방안을 두 사람이 논의했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머스크는 또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지난 5월 '성 추문 입막음 돈' 재판에서 유죄평결을 받은 직후 엑스에 "오늘 미국 사법 체계에 대한 대중의 신뢰에 엄청난 훼손이 일어났다"며 트럼프를 옹호했습니다.
반면 머스크는 민주당 후보인 조 바이든 대통령에 대해서는 올해 들어 약 40차례에 걸쳐 엑스를 통해 비판성 게시글을 올렸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블룸버그는 "머스크의 이러한 노력은 바이든 대통령의 정치적 미래를 두고 분란에 휩싸인 바이든 대통령과 민주당에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파라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조 바이든 미 대통령이 7일 밤 워싱턴DC 연방의회에서 임기 마지막 국정 연설을 하고 있다.
파라과이 콜롬비아 축구,마지막으로 "우리 구성원의 행복 증진을 위해서 모두 함께 따뜻한 마음을 모으자"며 "저부터 맨 앞에 서서 솔선수범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