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데슬 수로

【전남드래곤즈 경기】- 보 무료 돌고래 슬롯

NO.1: 전남드래곤즈 경기 일정

NO.2: 전남드래곤즈 경기장

해병대 채모 상병 순직 사건 수사 이첩 관련 항명 및 상관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박정훈 전 수사단장의 5차 공판이 열린 11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방부 내 중앙지역 군사법원 입구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개혁신당 이준
해병대 채모 상병 순직 사건 수사 이첩 관련 항명 및 상관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박정훈 전 수사단장의 5차 공판이 열린 11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방부 내 중앙지역 군사법원 입구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개혁신당 이준석 의원이 발언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이종섭 전 국방부 장관이 해병대 수사단의 순직 사건 조사에 대한 결과를 보고받으면서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에 대한 업무상 과실치사 혐의 적시에 대해선 특별히 언급하지 않았다는 증언이 나왔다.

11일 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의 항명 혐의 5차 공판에 증인으로 출석한 허태근 전 국방부 정책실장은 지난해 7월 30일 해병대 수사단의 사건 조사 결과 보고 당시 이 전 장관은 "사단장(임성근) 관련 질문은 안 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 전 장관이 여단장과 대대장,전남드래곤즈 경기초급 간부의 혐의와 관련해 질문한 것으로 기억한다고도 증언했다.해병대 수사단은 당시 사단장과 여단장,전남드래곤즈 경기대대장,전남드래곤즈 경기초급 간부 등 8명을 업무상과실치사 혐의로 경찰에 이첩하겠다고 보고했다.

이날 증인으로 출석 당시 보고 자리에 배석했던 전하규 국방부 대변인도 '장관이 조사 결과를 보고받으면서 사단장을 빼라거나 사단장도 처벌받아야 하냐고 말하는 것을 들었느냐'는 검찰 측 질문에 "들은 적 없다"며 "사단장에 관해 묻지 않았다"고 답했다.

전남드래곤즈 경기 일정

:그 다음에 공기청정기, 제습기가 필요할 경우가 있습니다.

전남드래곤즈 경기,ⓒ News1 DB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일본, 중국 등 한반도 이해관계국 외교수장들 간 회담이 성사된다면 북한의 핵·미사일 위협과 북일 정상회담 가능성 등이 논의 테이블에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