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미들즈브러 대 레스터 시티

【근처 편의점#】- 틱 스킨

NO.1: 근처 편의점

NO.2: 근처 편의점 찾기

NO.3: 근처 편의점 택배

NO.4: 근처 편의점 400m 이내

NO.5: 근처 편의점 지금 영업 중

NO.6: 근처 편의점 찾아줘

NO.7: 근처 편의점 재고 확인

NO.8: 근처 편의점 atm

NO.9: 근처 편의점 800m 이내

NO.10: 근처 편의점 위치

미국 유명 미술관에 전시됐던 이중섭·박수근 그림이 위작이라는 전문가 의견이 나왔습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카운티뮤지엄(LACMA,라크마)이 한국에서 전문가 4명을 초청해‘한국의 보물들: 체스터 & 캐머런 장 컬렉션’에 출품됐던 이중섭·박수근 그림에 대한 감정을 벌인 결과 위작 판정이 최종 도출됐습니다.

마이클 고반 라크마 관장은 이에 대해 “감정 결과를 받아들여 전시 도록 발행을 취소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라크마는 위작 논란이 일자,근처 편의점#홍선표 이화여대 명예교수와 이동국 경기도박물관장,태현선 삼성미술관 리움 큐레이터,김선희 전 부산시립미술관장 등 한국 전문가 4명을 초청해 내부 간담회를 열었습니다.

이들 전문가는 이중섭의‘기어오르는 아이들’과‘황소를 타는 소년,근처 편의점#박수근의‘세 명의 여성과 어린이‘와이키키 해변’등 4점에 대해 진작으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을 냈습니다.

이외에도 고미술 전시에 나온 이인문과 김명국의 그림들,청자와 백자들도 진품으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라크마는 지난 2021년 한국계 미국인 체스터 장과 그의 아들 캐머런 장으로부터 회화ㆍ도자 등 100점을 기증받았으며,이 가운데 35점을 지난 2월‘한국의 보물들’전시에서 선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근처 편의점 800m 이내

:김 전 의원은 8년 전 20대 총선에서 오 의원을 7.

근처 편의점#,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해임을 막기 위해 하이브를 상대로 제기한 의결권행사금지 가처분 신청이 받아들여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