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숨쉴때 목통증

배달 월드컵 - ID=2024-12-16%2Fksggvv.html

NO.1: 배달 월드컵

NO.2: 배달 음식 월드컵 64 강

NO.3: 월드컵 공원 배달

NO.4: 월드컵 경기장 배달

지씨셀 [지씨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지씨셀
[지씨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민영 기자 = 지씨셀(GC셀)이 26일 미국 관계사 아티바 바이오테라퓨틱스와 체결한 치료제 공동 연구개발 계약을 해지했다는 소식에 52주 신저가를 기록했다.

이날 코스닥시장에서 지씨셀은 전장 대비 7.12% 내린 2만8천7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주가는 장중 2만7천700원까지 내리며 52주 신저가를 기록했다.

전날 지씨셀은 아티바 바이오테라퓨틱스와 2021년 체결한 CAR-NK(키메릭 항원 수용체 자연살해세포) 치료제 공동 연구개발 계약을 해지했다고 공시했다.

지씨셀은 제약사 MSD(머크 샤프 앤드 돔)가 내부 의사 결정에 따라 아티바와의 연구개발 계약을 해지했으며,배달 월드컵이에 따라 아티바가 자사와의 계약을 해지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아티바와의 계약 중 연구 용역 제공에 따른 선급금 1천500만달러(약 208억원)의 반환 의무는 없다고 밝혔다.



월드컵 경기장 배달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무도장 복합재 성형 기법은 고객의 기호와 목적에 맞는 맞춤형 모빌리티를 제공하기 위한 현대차그룹의 제조 기술 연구의 결과물”이라며 “제조 공법의 혁신을 통해 생산 유연성과 높은 상품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에너지 사용 절감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달 월드컵,막강한 신흥강자의 등장에 호텔·리조트 업계도 인스파이어의 행보를 예의주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