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여자친구
NO.2: 도박 빚 여자친구
SGI서울보증보험이 유가증권시장(코스피) 상장에 재도전한다.지난해 상장 공모 절차를 철회한지 10개월만이다.
1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도박 여자친구서울보증보험은 상장 예비심사 신청서를 제출했다.상장 주관사는 삼성증권과 미래에셋증권이다.
서울보증보험은 지난해 10월 구주매출 100%로 IPO에 나섰지만 상장 문턱을 넘지 못했다.당시 국내외 투자심리가 크게 위축되면서,도박 여자친구기대한 기업가치가 내려간 탓이다.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도 저조한 성적표를 받자 상장 계획을 수정했다.
서울보증보험 측은 "최종 공모가 확정을 위한 수요예측을 실시했지만,도박 여자친구회사의 가치를 적절히 평가받기 어려운 측면 등 제반 여건을 고려해 향후 잔여 일정을 취소하고 철회 신고서를 제출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서울보증보험은 1969년 2월 설립돼 보험업을 영위하고 있다.신청일 현재 최대주주인 예금보험공사가 93.85%의 지분 보유 중이다.
서울보증보험은 지난해 말 별도기준 매출액 2조 5,도박 여자친구838억 원,도박 여자친구영업이익 5,도박 여자친구191억 원을 기록했다.
도박 여자친구
:연금저축펀드는 연금저축보험, 연금저축신탁과 마찬가지로 세제혜택을 받으며 노후를 준비하면서도 주식이나 ETF에 투자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도박 여자친구,드론이 기울어진 지면에 착륙할 경우 넘어질 수 있기 때문에 거리를 측정하는 라이다 센서를 드론의 2축 짐벌에 설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