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복권 판매 수수료
NO.2: 로또 복권 판매 수수료
애플워치10 기존 디자인 유지 전망에 무게 실려애플워치가 출시 10주년을 맞이하기 때문에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갖춘‘애플워치X’를 내놓을 것이란 기대는 물거품이 될 전망이다.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은 1일(현지시간) 올 가을 출시될 애플워치10에 큰 변화를 기대했던 사람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는 전망들이 계속 나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작년 블룸버그 통신은 “10주년 기념 애플워치X가 지금까지 애플워치 중 가장 큰 개편이 될 것”이라며,복권 판매 수수료두께가 더 얇아지고 새로운 자석 밴드 시스템이 도입될 것이라고 보도했다.하지만 이후 새로운 디자인 적용의 복잡성 때문에 애플워치X 출시가 2025년으로 연기될 가능성도 제기됐다.
지난 주 IT매체 91모바일에서 공개한 애플워치10의 CAD 랜더링에 따르면,복권 판매 수수료올해 출시될 애플워치10은 큰 변화가 없을 예정이다.유출된 렌더링에 따르면 2인치로 더 커진 화면 크기를 제외하고는 현재 애플워치와 거의 비슷하다.
애플 전문 분석가 궈밍치는 애플워치10의 크기가 전작 41mm와 44mm에서 45mm와 49mm로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한 바 있다.이는 이번에 유출된 회로도에서 확인됐다.
지난 달 30일 블룸버그 통신은 “올해 출시될 3세대 애플워치 울트라는 기존 모델과 거의 동일한 디자인을 갖고 있으며,애플워치10도 여전히 2018년에 출시된 애플워치4와 비슷하다”고 전망하며 기존 디자인 유지에 무게를 실었다.
이에 나인투파이브맥은 애플워치의 급진적인 새 디자인에 대한 소문이 처음부터 틀렸거나,생산 문제로 인해 애플이 이를 포기했거나 연기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전했다.
또,복권 판매 수수료2021년 애플워치7가 플랫 엣지를 채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 후 실제 출시된 애플워치7은 이전 모델과 비슷하나 크기가 더 크고 디스플레이 주변의 베젤이 더 얇아지는 변화를 겼었기 때문에 올해 출시될 애플워치10도 작은 변화가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