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비번

클리퍼스

NO.1: 클리퍼스

NO.2: 클리퍼스 경기장

NO.3: 클리퍼스 역사상 최악의 프랜차이즈

NO.4: 클리퍼스 구단주

NO.5: 클리퍼스 경기일정

NO.6: 클리퍼스 갤러리

NO.7: 클리퍼스 피닉스

NO.8: 클리퍼스 농구

NO.9: 클리퍼스 로고

NO.10: 클리퍼스 감독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이 파업 선언에 따른 연가 투쟁에 돌입한 지난달 7일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사옥 앞 노조의 파업 투쟁 차량 위로 삼성 깃발이 휘날리고 있다.뉴시스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이 파업 선언에 따른 연가 투쟁에 돌입한 지난달 7일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사옥 앞 노조의 파업 투쟁 차량 위로 삼성 깃발이 휘날리고 있다.뉴시스
삼성전자 최대 노조인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이하 전삼노)이 1일 총파업을 선언했다.

전삼노는 이날 오후 전영현 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장(부회장)과 간담회에서 전체 직원에 대한 휴가 1일과 2024년 연봉협상에 서명하지 않은 조합원에 대한 정당한 보상을 요구했지만,클리퍼스사측이 해당 요구안을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에 전삼노는 총파업을 선언하고 즉시 파업에 돌입했다.

손우목 전삼노 위원장은 “지금까지 쌓은 사측의 업보와 (노조의) 합리적 쟁의권을 기반으로 우리의 요구가 관철될 때까지 무임금 무노동 총파업으로 투쟁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사측과 전삼노는 지난 1월부터 교섭을 이어갔으나 입장차를 좁히지 못했다.

이후 노조는 중앙노동위원회의 조정 중지 결정,클리퍼스조합원 찬반투표 등을 거쳐 쟁의권을 확보하고 지난 5월 29일 파업을 선언했다.지난달 7일에는 파업 선언에 따른 첫 연가 투쟁을 실시했다.

클리퍼스 로고

:민원만족도 평가 시에도 만족도 점수 외에도 만족도 향상도를 고려해 합리적 평가가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클리퍼스,문자를 받은 시민들은 "대남전단이 무슨 의미인지 바로 이해가 어려운 경우 번역과 합쳐져 전쟁공포심이 조장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야밤에 공습경보 알림을 띄울 일인지 모르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