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현재 스코어
120다산콜재단 상담 제공…1~6월 5만300건 기후동행카드.ⓒ News1 유승관 기자
(서울=뉴스1) 박우영 기자 = 서울시 120다산콜재단은 7월 본사업을 시작한 기후동행카드 관련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기후동행카드 시범사업 기간인 1~6월에 재단은 하루 평균 353건,아시안컵 현재 스코어총 5만 300건의 기후동행카드 관련 상담을 했다.
주요 문의 사항은 △시행 시기 등 전반적인 사업 내용 △분실·보상 방법 및 범위 △환승 이용 방법 및 범위 등이었다.재단은 시민들의 주요 문의를 유형별로 분석해 기후동행카드 본사업에 시민들의 의견이 반영되도록 지원했다.
본 사업 시작으로 변화하는 내용을 현장 상담사들이 숙지할 수 있도록 사례 중심의 '기후동행카드 상담매뉴얼'도 제작했다.
추후 기후동행카드에 대한 시민 상담 분석 자료를 관련 부서에 수시로 제공할 계획이다.
아시안컵 현재 스코어
:저커버그 CEO는 2022년 10월 미국 실리콘밸리에 있는 삼성리서치아메리카를 찾아, 삼성전자 DX부문장인 한종희 부회장, 노태문 MX사업부장(사장)을 만나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도 했다.
아시안컵 현재 스코어,최근 신선식품 배송을 시작했고, 대관·홍보 인력 채용에 나서며 한국내 법률 위험을 최소화하려는 모습도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