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축구선수 외모 월드컵
2002년 착공 후 1조450억원 투자…지역 경제 활성화 기대
전라남도는 '에너지 수도 전남'의 기반이 될 광양 제1 LNG터미널이 광양국가산업단지에 종합 준공됐다고 9일 밝혔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이 2002년 착공한 뒤 총사업비 1조450억원을 투입한 광양 제1 LNG터미널은 LNG 저장탱크 6기,축구선수 외모 월드컵LPG 저장탱크 1기로 이뤄졌다.
LNG 총 93만kl,축구선수 외모 월드컵LPG 8.6만kl를 저장·공급할 수 있는 규모다.
LNG는 다른 화석연료 대비 대기오염물질 배출량이 3분의 1에 불과해 수소 및 신재생 등 차세대 에너지원으로 넘어가는 단계에서 가교 구실을 할 수 있다는 게 전라남도의 설명이다.
전문가들은 향후 전 세계 LNG 수요가 2040년까지 50% 이상 늘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박창환 전남부지사는 "제1 LNG 터미널이 위치한 동호안은 그동안 전라남도와 광양시,축구선수 외모 월드컵포스코 그룹의 노력으로 입지 규제 해소를 이뤄낸 성공사례"라며 "전라남도는 포스코인터내셔널의 LNG 가치사슬 완성 및 포스코 그룹의 저탄소 철강 생산,축구선수 외모 월드컵2차전지 사업 등을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무안=임동률 기자
축구선수 외모 월드컵
:[박지언 / 서울 상도동 : 정확히 플랫폼을 유지하고 하는데 얼마만큼의 비용이 드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건 그냥 그 커넥션만 만들어 주는 거잖아요.
축구선수 외모 월드컵,지난 2020년 9월 문재인 정부는 배터리·바이오·인터넷·게임(BBIG) 업종을 핵심 사업으로 정하고 업종내 대표 종목을 산출해 K-뉴딜지수(현 KRX BBIG 지수)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