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b 데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뉴스1) 장광일 기자 = 부산지방고용노동청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한국산업인력공단,jdb 데모부산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와 함께 12일부터 '외국인 근로자 산업안전교육단'을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부산고용청에 따르면 교육단은 외국인 근로자가 있는 작업장에서 사업주·근로자와 현장을 돌아보며 체험교육 위주로 안전교육을 진행하게 된다.실질적인 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외국인 근로자 국적을 고려한 통역원도 현장에 함께할 예정이다.
교육단은 또 작업 현장에서 늘 산업재해 위험에 경각심을 가질 수 있도록 16개 고용허가제 대상 국가 언어로 번역한 산업안전 가이드북,jdb 데모현장 위험 표지 스티커,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안전보건 앱 안내 포스터 등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산업안전보건공단에선 부산 외국인 근로자 지원센터의 주말 프로그램을 활용해 증강현실(AR) 기기 이용 산업안전 체험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단의 이번 활동은 부산 외국인 근로자 고용 사업장 중 업종,jdb 데모근로환경,근로자 수 등을 고려해 선정한 173개 사를 대상으로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김준휘 부산지방고용노동청장은 "외국인 근로자의 안전교육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db 데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jdb 데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B씨/전 동대표 : 자기네들(관리소)이 정보를 공개할 수 없다고 그냥 무시해버리면 볼 수가 없어요.
jdb 데모,그러면서 “정당한 사유 없이 업무개시 명령을 거부하는 경우 의료법에 따라 처분 및 형사고발될 수 있음을 알린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