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배우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본점,강남점 등 전국 13개 전 점포에서 각종 할인 혜택을 담은 여름 정기세일과 팝업 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각 점포별로 갑자기 더워진 날씨를 피해 시원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우선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스와로브스키의 2024년 여름 캠페인 팝업 스토어를 펼친다.
현장에서는 백화점 최초로 선보이는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컬렉션과 카페 스와로브스키를 마련했다.
팝업을 기념해 도슨트 투어 참여 시 스마트톡을 증정하고,av배우 월드컵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컬렉션 상담 시 주얼리 파우치를 제공한다.
강남점 3층 분더샵 매장 팝업존에서는 이달 말일까지 서머 바캉스 선글라스 컬렉션을 진행한다.폴스미스,페라가모,쇼파드 등 다양한 인기 선글라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프레쉬파인드와 협업해 냉감 이불 상품을 신세계 단독으로 소개한다.
본점,av배우 월드컵강남점,av배우 월드컵센텀시티점 등 프레쉬파인드 입점 매장에서 다음달 31일까지 최대 55% 할인해 선보인다.
이번 정기세일 행사에는 패션·잡화·스포츠 등 여름 시즌 신상품과 시즌오프 상품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최근 급격히 찾아온 더위에 바캉스 용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나이키 스윔,아레나,레노마 등 인기 수영복을 최대 30% 할인하고,브랜드별로 물량을 지난해보다 최대 20% 이상 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