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손해
NO.2: 10멸 도박 손해
[앵커]인천 전기차 화재 사고 이후 아예 전기차의 출입을 막아 버리는 곳이 늘고 있습니다.충전 시설을 없애거나,도박 손해지하에 주차할 수 없게 하는 겁니다.커지는 '전기차 공포'에 다음 달 초 정부는 전기차 안전 대책을 내놓기로 했습니다.
오원석 기자입니다.
[기자]
서울의 한 대학 병원에 전기차 택시가 들어옵니다.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려다 멈춰섭니다.
[전기차 운전자 : 이거 왜 못 들어가게 하지?]
전기차는 들어갈 수 없다는 안내판이 서 있습니다.
[전기차 운전자 : (전기차를) 사라고 난리를 쳐서 산 건데 다들…보조금 많이 줘서… 못 들어가게 차별하면 어떻게 하냐고…내연기관 차는 불 안 나나?똑같지.]
이 병원,도박 손해최근 방침을 바꿨습니다.
[노원을지대학교병원 관계자 : 그 사고 난 이후 (전기차 금지 안내문) 붙은 건 맞아요.]
인천 아파트 지하주차장 전기차 화재 같은 일이 나면,도박 손해환자들은 대피도 쉽지 않다고 판단한 겁니다.
전기차는 지상에만,도박 손해이리저리 돌아가야 하는 외떨어진 주차장에 대도록 안내합니다.
다른 병원들도 검토에 들어갔습니다.
[서울성모병원 관계자 : 일부 병원들은 옥외로 안내를 하신다고 일단은 저희도 검토는 하는 중인데…]
지하 충전시설 자체를 없애는 곳들도 있습니다.
제주의 한 상가건물,도박 손해주차장 차단기에 전기차 출입 금지 안내를 붙였습니다.
충전기를 떼어낸 벽에는 흔적만 남았습니다.
일부 공공기관들도 충전시설을 지상으로 옮기기로 결정했습니다.
정부는 다음달 초 전기차 안전 종합 대책을 내놓을 계획입니다.
10멸 도박 손해
:어쨌든 잔류하기로 했기 때문에 민주당 내 공천파동은 한숨 돌렸다고 봐도 될까요?[김상일] 공천파동이 한숨 돌렸다고 보기는 어렵죠.
도박 손해,7일부터는 DDP디자인스토어,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굿즈샵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