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테우스 누네스
NO.2: 마테우스 누네스 등번호
NO.3: 마테우스 누네스 피파
NO.4: 마테우스 누네스 이적료
NO.5: 마테우스 누네스 스포르팅
NO.6: 마테우스 누네스 fm
NO.7: 마테우스 누네스 울버햄튼
NO.8: 마테우스 누네스 부상
NO.9: 마테우스 누네스 이적
출발지 따른 가격 차이 고지 없어… 방심위 광고소위,마테우스 누네스의견진술 결정
광고소위는 지난 11일 티커머스 CJ온스타일 플러스에 의견진술을 결정했다.의견진술은 법정제재 여부를 결정하기 전 방송사업자의 입장을 들어보는 절차다.광고소위는 "59만9900원은 최저가로,마테우스 누네스출발지에 따라 요금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고지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 플러스는 지난 4월 <모두투어 코타키나발루> 판매방송에서 "코타키나발루 낭만여행 5일 단 59만9000원~(날짜별 요금상이,해피콜 시 별도 문의)"이라고 표기된 화면을 보여줬으며,쇼호스트는 "지방 사는 분들은 인천국제공항까지 오기 번거롭고 힘든데,부산 출발 편도가 있다"고 했다.출발지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다는 안내는 하지 않았다.방심위에는 "상담을 했는데 부산에서 출발하는 상품은 59만 원보다 더 높은 가격에서 시작한다고 했다.방송에 관련 내용을 안내하지 않았다"는 시청자 민원이 접수됐다.
티커머스는 일반 홈쇼핑과 유사하지만,리모컨을 통해 주문·결제할 수 있으며 녹화방송만 허용된다.방심위 제재 수위는 낮은 단계부터 행정지도 '의견제시',마테우스 누네스'권고',마테우스 누네스법정제재 '주의',마테우스 누네스'경고','관계자 징계' 또는 '프로그램 정정·수정·중지',마테우스 누네스'과징금' 단계로 구분된다.
마테우스 누네스 부상
:지난해 3월 노 관장과 최태원 회장 간 이혼소송이 한창 진행되는 와중에 노 관장이 김희영 이사장을 상대로 30억 원 규모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마테우스 누네스,손 검사는 이른바 ‘고발 사주’ 의혹, 이 검사는 처가 관련 비위 의혹, 자녀 위장 전입 의혹 등이 탄핵 소추 사유로 적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