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산타바바라 여행

야구 개막일정

NO.1: 야구 개막일정

신속한 상황판단,의사결정으로 재난 상황관리·대응 지시

경기도청 전경
경기도청 전경29일 장마전선의 북상으로 경기도 전역에 많은 비가 예보된 가운데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집중호우로 인명이나 재산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시군과 관련 부서에 총력 대응을 지시했다.

경기도는 지난 28일 밤 이런 내용을 담은 집중호우 대비 도지사 특별 지시 사항을 각 시군에 통보했다.

김 지사는 특별 지시를 통해 ▲부단체장 중심으로 재난 상황 관리,야구 개막일정취약지역 사전 대비 및 현장 대응 철저 ▲경찰‧소방과 공조하여 선제적 위험지역(하천,산사태,지하공간 등) 통제,야구 개막일정주민대피 실시로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 조치 강화 ▲위험 발생 예상 지역은 재난홍보를 강화하고 반지하 주택,산사태 인근 재해 취약 계층에 대해서는 안부 전화 등으로 집중 관리 등을 당부했다.

이에 따라 경기도는 29일 오후 2시부터 초기 대응 단계에 들어가는 한편,야구 개막일정저녁 8시부터 재난안전대책본부 비상 1단계를 가동해 집중호우에 대응할 계획이다.

도는 장마에 대비해 지난 24일부터 산사태,급경사지,야구 개막일정반지하 주택 등 취약지역을 점검하고 재해 취약계층에 대한 안부 전화와 취약 시설 담당자에 대한 비상 연락망을 정비했다.

도는 특보 발효가 예상되는 12시간 전부터 하천 산책로 출입구와 세월교 입구에 안전 차단선을 설치해 출입을 통제하도록 각 시군에 전달할 예정이다.또,침수 방지시설이 설치되지 않은 반지하 주택에 임시 물막이판,야구 개막일정모래주머니 등 수방 자재를 꼼꼼하게 설치할 것을 당부하는 등 집중호우에 대비하고 있다.

한편,야구 개막일정경기도는 이번 여름철 풍수해에 대비해 지난 3월부터 관계기관과 사전 TF를 구성하여 사전 대책을 추진했다.5월에는 경기도 재난안전대책본부 구성·운영 조례 개정을 통해 부서별 자체상황실 운영,비상근무 기준을 강화하는 등 여름철 자연 재난 대응력을 강화했다.

야구 개막일정

:설씨는 “현실에서 응원하는 팀의 구단주가 돼 선수를 기용하고 성장하는 것을 보는 게 즐겁다”면서 “강팀을 격파하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어 실제 야구 경기 관람 못지 않은 재미가 있다”고 말했다.

야구 개막일정,반대로 그에게 투표하겠다고 응답한 공화당 유권자의 비중은 49%에서 66%로 17%포인트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