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봐라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스1) 신현우 기자 = 한국국토정보공사(LX)는 1일 창사 47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하고,날봐라봐노사 화합을 통한 경영 위기 극복과 새로운 도약 의지를 다졌다고 밝혔다.
어명소 LX 사장은 이날 경영 위기 극복을 위해 지적측량 첨단화·효율화,공간정보사업의 선택과 집중,날봐라봐역량과 성과 중심 조직문화 구축 등 혁신 방향을 제시했다.
우선 LX는 지적측량 분야에서 첨단 기술 도입을 통한 신속·정확한 서비스 제공,날봐라봐절차 간소화와 서비스 품질 혁신 등을 추진한다.
공간정보 분야에서는 주소·도로·지하정보의 디지털화 등과 같이 국가 핵심 인프라를 고도화하고 디지털트윈 등을 활용한 스마트시티 구축 등 새로운 공적 역할 확대에 주력한다.
또 성과와 역량 중심의 조직 문화를 정착시켜 일하는 방식을 혁신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매출 증대·예산 절감 등에 기여한 공로자 30명에 대한 표창 수여식도 진행됐다.
어 사장은 “LX가 직면한 현실은 녹록지 않지만 현재의 위기를 냉철히 인식하고,날봐라봐노사가 신뢰·화합하면 반드시 헤쳐나갈 수 있다”며 “과거의 관행·타성을 과감히 환골탈태하고 혁신해 더욱 강하고 건실한 LX로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날봐라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날봐라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사진=서울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보행 사망자 수는 2022년 113명에서 지난해 90명으로 감소했다.
날봐라봐,현재 기존 1, 2야드의 연간 재킷 생산능력은 약 50기, 신규 생산기지가 완공되면 이곳에서 1기당 4500t 규모의 부유체 약 40기도 생산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