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잉어 꿈 로또
27일 한국교총 "박 회장 사퇴 의사 밝혀,잉어 로또곧 입장문 낼 예정"
과거에 제자에게 애정 표현이 담긴 편지를 보낸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는 박정현 한국교총 회장이 사퇴했다.
27일 한국교총은 "박 신임 회장이 사퇴 의사를 밝혔다.곧 입장문을 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일 한국교총 최연소 회장으로 당선된 박 회장은 제자에게 부적절한 편지의 내용을 보낸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일었다.
그는 2013년 인천의 한 고등학교에서 3학년 담임 교사로 근무했을 당시 제자 A학생을 '나의 여신님'이라고 표현하며 "(기숙사) 점호가 진행되는 동안 당신이 늘 오는 시간에 엄청 떨렸어",잉어 로또"주변에 있는 다른 애들이 전부 소거된 채 당신만 보였어" 등의 내용을 편지에 적어 보냈다.
이어 "사랑하고 또 사랑해",잉어 로또"어제보다 오늘 더 많이 깊이 사랑해",잉어 로또"당신을 떠올리고 사랑하고 있다" 등의 내용도 담았다.
해당 사실이 알려지자 교총 회원들은 박 회장 사퇴를 촉구했고 당선 일주일 만에 사퇴했다.
잉어 꿈 로또
:가족으로부터 경제적, 물질적 측면의 지원을 받기 어렵고 정서적으로도 외로움이나 우울감을 더 많이 노출되기 쉽다.
잉어 로또,박범계 중앙당선거관리위원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당사 브리핑에서 이 같은 내용의 강북을 전략 경선 개표 결과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