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존 월
NO.2: 존 월리스
NO.3: 존 월 은퇴
NO.4: 존 월튼
NO.5: 존 윌리엄스
NO.6: 존 월터 크리스티
NO.7: 존 윌크스 부스
NO.8: 존 월시
NO.9: 존 월리스 순환소수
NO.10: 존 월터
샌프란시스코 선거자금 모금 행사[이데일리 황병서 기자] 올해 11월 미국 대선에서 4년 만에 백악관 재입성을 노리는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미국의 정보기술(IT) 중심지인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상화폐 대통령(the crypto president)이 되겠다”고 선언했다.
행사에 참석했던 3명의 소식통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민주당의 가상화폐 규제 시도를 비난했다”고 전했다.2022년을 기점으로 일부 가상화폐 기업들이 파산하고,존 월사기 등 위법 행위들이 드러나면서 미 금융 당국은 가상화폐 산업에 대한 규제를 강화해 왔다.이에 맞서 가상화폐 업계도 유력 정치인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로이터는 설명했다.
한편,존 월이날 행사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끌어모은 선거 자금은 1200만 달러(약 166억원)에 달했다.
존 윌리엄스
:kr[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
존 월,한편, 지난달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종은 기아 쏘렌토(7천487대)였고, 이어 기아 카니발(7천211대), 현대차 포터(6천989대), 그랜저(6천884대), 기아 스포티지(6천644대) 등의 순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