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니돈내산 독박투어2 대게

동행복권1114 - 인천문학야구장 날씨

동행복권1114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9세로 자수성가,동행복권1114러스트벨트 아픔 다룬‘힐빌리의 노래’저자
공화당‘젊은 풀뿌리 정치인’세대 본격 부상
경합주 공세 포석,당선 시 1952년 이래 최연소 부통령

미국 대선의 공화당 부통령 후보로 낙점된 JD 밴스 상원의원이 15일(현지시간) 전당대회장인 위스콘신주 밀워키의 파이서브 포럼에서 지지자들에게 환영받고 있다.밀워키 AP 연합뉴스
미국 대선의 공화당 부통령 후보로 낙점된 JD 밴스 상원의원이 15일(현지시간) 전당대회장인 위스콘신주 밀워키의 파이서브 포럼에서 지지자들에게 환영받고 있다.밀워키 AP 연합뉴스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5일(현지시간) 함께 대선을 뛸 부통령 후보(러닝메이트)로 강경 보수파인 JD 밴스 연방 상원의원(오하이오주)을 낙점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공화당 전당대회 첫날인 이날 트루스소셜에 “오랜 숙고와 생각”을 거쳐 “가장 부통령직을 수행하기에 적합한 인물은 오하이오주 연방 상원의원 밴스라고 결정했다”고 밝혔다.

밴스 의원의 해병대 근무,동행복권1114오하이오주립대 및 예일대 로스쿨 졸업,영화화된 베스트셀러‘힐빌리의 노래’집필,벤처 분야 사업 성공 등의 이력을 열거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선거운동 과정에서 밴스 의원이 펜실베이니아,동행복권1114미시간,동행복권1114위스콘신,오하이오,미네소타주 등지 노동자,농민들에 강도높게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초선으로 1984년생인 밴스 의원은 올해 39세로,동행복권11141952년 이후 최연소 부통령 후보다.

그는 한때 저소득 백인 계층의 트럼프 열광 현상을‘마약’에 비유하며 반트럼프 선봉에 섰지만,2022년 상원 선거 출마를 계기로 친트럼프로 변신하며 트럼프에게 사과하기도 했다.현재는 불법 이민 차단,기후변화 평가절하,우크라이나전쟁 조기 종식 등을 주장하는 의회 내 핵심 친트럼프계로 꼽힌다.

특히 그는 러스트벨트(쇠락한 공업지대)에 속하는 오하이오주에서 태어나 부모의 이혼,마약 중독 모친의 학대와 가난 등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냈으나 변호사,벤처 캐피털 기업인을 거쳐 연방 상원의원까지 올라간 입지전적 인물이다.

이런 자신의 자전적 이야기와‘힐빌리’(애팔래치아 산맥 근처 시골 저소득·저교육층 백인)의 상실감을 파고든 회고록‘힐빌리의 노래’를 2016년 펴내 베스트셀러에 올렸고,동행복권1114론 하워드 감독의 동명 영화로도 제작되며 전국적 유명 인사 반열에 올랐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마코 루비오 상원의원,마크 더검 전 노스다코타 주지사 등을 제치고 그를 러닝메이트로 세운 것은 펜실베이니아,미시간주 등 러스트벨트와 겹치는 중북부 경합주에서의 대선 승리를 위한 포석으로 풀이된다.

특히 그의 지명은 공화당 내 젊은 풀뿌리 세대 정치인의 부상과 세대 교체를 의미하기도 한다.공화당은 그를 앞세워 대선 경쟁자인 조 바이든 대통령이 고령에 따른 인지력,건강 논란을 겪고 있는 상황과 한층 대비시켜 공세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동행복권1114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동행복권1114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약혼을 발표했던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의 딸 조민(32)씨가 이번엔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케 받는 영상을 공개했다.

동행복권1114,그렇다면 '디스플레이 황금기'를 맞이하기 위한 협회 차원의 역할은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