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기무세딘 포모스
초여름 더위 안녕~
(서울=연합뉴스) 황광모 기자 = 전국 낮 기온이 30도 가까이 기록할 것으로 예보한 7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서울숲은 찾은 어린이들이 시원하게 뿜어져 나오는 바닥분수의 물줄기를 맞으며 더위를 피하고 있다.2024.6.7
(서울=연합뉴스) 권지현 기자 = 다음 주(10∼14일)에는 체감온도가 30도 내외까지 오르는 곳이 많아 야외활동할 때 건강관리에 유의해야겠다.
8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 기간 아침 기온은 16∼23도,기무세딘 포모스낮 기온은 26∼33도로 평년(최저기온 16∼19도,기무세딘 포모스최고기온 25∼29도)보다 조금 높을 전망이다.
금요일인 14일까지 약 5㎞ 상공에 영하 10도 안팎의 찬 공기가 유입되는 가운데 지상은 낮 기온이 오르면서 대기가 불안정해지겠다.
이에 따라 이 기간 오후부터 밤사이 내륙을 중심으로 소나기가 내릴 가능성이 있겠다.
수요일인 12일 오후에는 강원영서에,기무세딘 포모스토요일인 15일 오후에는 제주도에 비가 올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주요 지역의 예상 최저·최고기온.
기무세딘 포모스
:이거 보게 되면 너희들 행동 영상으로 다시 보고 너희 부모님께 자녀교육 똑바로 하라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도 강조했다.
기무세딘 포모스,경찰 관계자는 "매니저 장씨의 허위 자수 과정에서 소속사 관계자들의 조직적·계획적 사건 은폐 및 조작이 있었음을 인지하고, 경찰서장을 팀장으로 교통·형사 합동수사팀을 운영해 범죄 혐의 입증에 주력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