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토 홍보 방법

바야돌리드 대 세비야

NO.1: 레알 바야돌리드 대 세비야 fc 라인업

NO.2: 세비야 대 바야돌리드

돌풍과 천둥·번개 동반 소나기,정오부터 내려
예천·안동·의성 '폭염주의보' 발효… 체감온도 33도 ↑

전국 곳곳에 장맛비가 내린 지난 8일 오후 서울 용산역광장에서 우산을 쓴 시민이 휴대용 선풍기를 사용하며 이동하고 있다.연합뉴스
전국 곳곳에 장맛비가 내린 지난 8일 오후 서울 용산역광장에서 우산을 쓴 시민이 휴대용 선풍기를 사용하며 이동하고 있다.연합뉴스


12일 대구경북은 강한 소나기 소식이 예보됐다.일부 지역은 폭염특보가 발효돼 매우 무더운 날씨가 예상된다.

이날 낮 12시부터 오후 9시 사이 대구경북에는 소나기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예상 강수량은 5~40㎜이며,바야돌리드 대 세비야시간당 20㎜ 내외의 강한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어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이번 소나기는 돌풍과 천둥,번개를 동반할 것으로 예측됐다.

최고 체감온도는 31℃ 내외로 올라 푹푹 찌는 더위가 예상된다.이날 낮 최고기온은 26~33도를 기록하겠다.특히 경북북부내륙의 경우 최고 체감온도가 33도 이상으로 상승해 경북 예천,바야돌리드 대 세비야안동,의성에 폭염주의보가 발효된 상태다.

더위로 대구경북의 오존 등급도 '나쁨'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공기 중 오염 물질이 강한 햇빛과 상승한 기온의 영향을 받으면 오존으로 바뀌게 된다.어린이,노인과 천식 등 폐질환 또는 심장질환자는 무리한 야외 활동을 피해야 한다.지병이 없더라도 눈이 좋지 않은 경우 실외 활동을 하지 않는 것이 권고된다.

토요일인 13일에는 경북서부내륙,경북북동내륙,경북북동산지에 5~40㎜의 소나기가 예상된다.아침 최저기온은 17~23도,바야돌리드 대 세비야낮최고기온은 25~32도로 당분간 더위가 지속되겠다.일요일인 14일부터는 다시 정체전선의 영향을 받기 시작해 장맛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됐다.오전 12시부터 대구와 경북 남부에는 5~40㎜의 비가 떨어지겠다.

대구기상청은 갑작스럽게 쏟아지는 소나기에 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대구기상청 관계자는 "천둥소리가 들리거나 굵은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경우 빠르게 안전한 곳으로 대피해야 한다"며 "최근 많은 비가 내려 지반이 약해진 상태라,적은 양의 소나기에도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레알 바야돌리드 대 세비야 fc 라인업

:연관기사• '반윤 전사' 끌고 '리셋 개혁' 밀고… '문재인 시즌2' 노리는 조국 사람들(www.

바야돌리드 대 세비야,이번에 열리는 주총에서 어떤 결과가 나올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