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화 홈경기 일정
NO.2: 한화 홈경기 예매
NO.3: 한화 홈경기장
NO.4: 한화 홈경기 매진
NO.5: 한화 마지막 홈경기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서울 시청역 앞 역주행 사고 관련 경찰이 가해 차량의 블랙박스 음성 파일을 확인한 결과 '어',한화 홈경기'어'와 같은 음성만 남아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3일 서울신문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사고 직후 차모씨(68)의 차량에서 블랙박스 영상을 확보했지만,한화 홈경기급발진을 뒷받침할만한 정황은 발견되지 않았다.해당 블랙박스 영상은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호텔 지하주차장에서 나온 직후부터 사고가 난 뒤 차가 멈춰설 때까지 화면과 음성이 담겼다.
차씨와 동승자인 차씨의 아내는 사고가 나기 직전까지 별다른 대화도 나누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차씨와 아내가 다투는 대화 내용이 블랙박스에 담겼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지만,이는 확인된 내용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시청 교차로 교통사고 원인에 대해서는 구체적 결론이 나오지 않았으며,관련 수사가 진행되고 있음을 알려드린다”며 “확인되지 않은 내용의 보도로 사실 왜곡을 불러일으키지 않도록 유의 부탁드린다”는 공식 입장을 내기도 했다.
앞서 남대문경찰서는 차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업무상 과실치사상 혐의로 지난 2일 입건했다.
차씨는 지난 1일 오후 9시 27분경 검은색 제네시스 G80 차량을 운전해 시청역 인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 지하주차장을 빠져나와 세종대로 방향 일방통행 4차로 도로를 250m가량 역주행했다.시속 100㎞ 가까이 가속한 차량은 인도 등을 덮쳤고,한화 홈경기이로 인해 사상자 15명이 발생했다.사망자 9명은 모두 30~50대 남성 직장인으로 파악됐다.
한화 홈경기 일정
:(웃음)”그는 평생 소설 ‘노인과 바다’ 주인공처럼 바다에서 사투를 벌였지만, 1남 1녀를 키워내는 데 도움이 컸던 대게가 고맙기만 하다.
한화 홈경기,중기중앙회, 최저임금 애로실태 및 의견조사중기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