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가상전화번호 문자인증

【월드컵 배구】- 슬롯버프1

NO.1: 월드컵 배구

NO.2: 파리 월드컵 배구

NO.3: 배구 선수 이상형 월드컵

NO.4: 배구 월드컵 2024

NO.5: 배구 월드컵 2023

NO.6: 배구 이상형 월드컵

NO.7: 배구 선수 월드컵

NO.8: 남자 배구 월드컵

해당 프랜차이즈 업체의 아이스크림 제품.오른쪽 사진은 아이스크림에서 나온 고무.온라인 캡처,<a href=월드컵 배구연합뉴스"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해당 프랜차이즈 업체의 아이스크림 제품.오른쪽 사진은 아이스크림에서 나온 고무.온라인 캡처,월드컵 배구연합뉴스
음식물 이물질 사고가 끊이지 않는 가운데 유명 프랜차이즈 업체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커다란 고무를 발견했다는 소비자 제보가 나왔다.

서울에 사는 A씨는 지난달 8일 B사의 아이스크림을 거의 다 먹어갈 즈음 물컹한 식감을 느껴 새로운 맛의 젤리인 줄 알았으나 씹히지 않아서 뱉어보니 하얀 색깔의 고무였다고 6일 연합뉴스에 밝혔다.해당고무는 길이 2cm,월드컵 배구넓이 1cm 정도의 입체형 물체였다.

A씨는 즉시 B사의 매장과 고객센터에 연락해 항의했다.확인 결과 이물질은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통을 고정하는 틀의 가장자리에 붙어 있는 고무였다.느슨해진 고무가 아이스크림 통으로 빠졌는데 매장 직원이 이를 모르고 아이스크림을 담아 판매했던 것이다.

아이스크림 속에 빠진 고무 이물질.연합뉴스
아이스크림 속에 빠진 고무 이물질.연합뉴스

A씨는 “매장의 실수라도 발생해서는 안 되는 일이었고 본사 측의 대응도 안이해 자식을 키우는 부모 입장에서 공공 식품안전을 위해 제보하게 됐다.고무 크기가 조금만 더 작았다면 삼켰을지도 모른다”면서 “업체는 책임을 축소하려는 느낌을 줬고 연락도 잘 안 되는 등 진정성 있는 사과의 모습도 보이지 않았다”고 매체에 말했다.

B사는 “일선 점포에서 아이스크림을 주걱으로 뜰 때 아이스크림 통이 미끄러지지 않게 고정하는 고무 조각이 혼입됐다.제조상의 문제는 아니며 유통 과정에서 발생한 사안”이라며 “가맹점 대표와 본사 직원이 고객을 직접 만나 사과하고 위로 차원에서 보상 방안도 안내했다”고 매체에 밝혔다.재발 방지를 위해 제품 제공 프로세스를 재점검하고 매장 교육을 강화하겠다고도 덧붙였다.

배구 이상형 월드컵

:한국영상자료원은 배우, 감독, 학자 등 영화인 240명이 지난해 6∼8월 투표를 거쳐 선정한 ‘한국 영화 100선’을 31일 발표했다.

월드컵 배구,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서울2호선 신정지선 김포연장이 대도시권 광역교통 시행계획 등 철도계획에 반영 △김포시·양천구가 공동으로 사전타당성조사용역 진행 △실무협의체계 확립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