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기낳는꿈 복권
지난 2분기 전국 오피스텔 매매가와 전세가가 동반 하락한 가운데 월세만 지속 상승하면서 일부 지역에서 상승폭이 확대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부동산원이 발표한 '오피스텔 가격동향조사' 결과를 보면 2분기 전국 오피스텔 매매가는 전 분기와 비교해 0.47% 하락했고 전세가격도 0.34% 내렸지만,아기낳는꿈 복권월세는 0.26% 올랐습니다.
매매가를 보면 전국은 하락폭이 전 분기와 같지만 서울은 0.26% 하락에서 0.13% 하락으로 하락폭이 축소됐고,서울을 제외한 수도권과 지방은 하락폭이 오히려 커졌습니다.
전세가의 경우 서울은 0.12% 내리며 1분기보다 하락폭이 줄었지만 인천,아기낳는꿈 복권경기,지방은 하락폭이 커졌습니다.
전셋값과 매매가격과 달리 월세가격은 전국이 0.26% 오르며 전 분기보다 상승폭이 커진 가운데 서울과 수도권은 상승폭을 키웠고 지방은 하락폭이 커졌습니다.
전세사기 여파로 비아파트에 대한 전세 기피 현상이 심화한 점이 월세 상승을 부추기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아기낳는꿈 복권
:한국 성인 남성 간암 원인의 약 71%가 만성화된 B형간염이라는 조사결과도 있다.
아기낳는꿈 복권, ▷김태현 : 그래요? 그러면 거기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국민의힘의 공천상황은 좀 나은 편이다? ▶장예찬 : 지금 국민의힘의 공천을 통해서 특정계파나 특정인이 뭔가 승리했다라거나 웃는다거나 이런 보도는 전혀 안 나오지 않습니까? 사실 용산 출신의 참모들이나 장차관들마저도 상당수 고배를 많이 마시고 있기 때문에 설마가 사람 잡는 이재명표 공천과는 확연하게 비교가 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