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예메
현지시간 17일 젠슨 황 엔비디아 CEO는 전날 사전 녹화로 방영된 대만 TVBS 방송 프로그램에서 이같이 언급했습니다.
황 CEO는 휴머노이드 로봇 미래와 관련,프로야구 예메해당 로봇이 앞으로 자동차처럼 보급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그러면서 100년 후에는 휴머노이드 로봇 보편화로 없는 곳이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앞으로 2~3년 안에 휴머노이드 로봇 기술이 획기적인 진전을 이룩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황 CEO는 전 세계적인 노동력 부족과 인플레이션(물가 상승 현상) 영향으로 더 많은 제조 능력이 필요하게 돼 로봇이 많은 제품을 만들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AI 훈련을 통해 로봇이 물리적 세계의 상식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황 CEO는 과거 지식 창출이 주로 인간에 의존했지만,프로야구 예메미래는 슈퍼컴퓨터가 새로운 지식 발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므로 향후 AI 슈퍼컴퓨터가 미래의 지식 발견의 도구가 될 것이라면서 대만이 더 많은 AI 슈퍼컴퓨터에 투자하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아울러 황 CEO는 AI가 인간 통제를 벗어나 독립적 사고와 결정을 할 가능성에 대해서는 AI가 인간을 통제하거나 인간 통제에서 벗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그는 항공기기 조종사 없이 자동비행장치(오토파일럿)를 이용해 이착륙이 가능하더라도 안전을 위해 각종 안전장치를 확보한다면서 AI와 관련한 자율과 자동화 기술을 신중히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황 CEO는 엔비디아가 AI 혁명 발전을 촉진하는 세계의 엔진이라면서 기업과 학생들이 각각 AI 전략 수립 및 AI 교육 등 그들의 목표를 위해 나서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한편,프로야구 예메젠슨 황 CEO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미국 정부의 대(對)중국 칩 수출 금지령에 대해 미국 정부가 발표하는 정책을 준수할 책임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그는 중국이 매우 중요하고 규모가 큰 시장이라면서 엔비디아가 관련 법률을 준수하면서 대중국 수출이 가능한 제품을 제조해 중국 고객사에 대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엔비디아가 관련 법률과 제품 제조 경쟁력 유지 측면에서 균형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프로야구 예메
: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시드니서 한인 일가족 피살…경찰, 한국계 태권도 사범 체포☞ 서울시, 친일파가 첩에 지어준 '옥인동 윤씨가옥' 리모델링☞ 황의조 형수 반성문에 피해여성 측 "황의조 구하기" 반발☞ 이강인, 런던 찾아 사과 "해선 안 될 행동 했다"…손흥민은 포용☞ "'바비 취향' 푸틴, 32세 연하 친정부기관 대표와 연인 관계"☞ 데려다준 여자 손님 집 들어가 음란행위 한 50대 대리기사 입건☞ 홍준표 "대구의료원 레지던트 4명 사직서 수리했으면…"☞ 경찰서에 갑자기 생긴 현금 10억…주인에 언제 반환하나☞ 소 1만9천마리 산 채로 한 배에…케이프타운 악취 소동▶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프로야구 예메,이에 따라 어도어의 이사회는 민희진 대표와 하이브 측 인사의 1대 3 구도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