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해연 갤 임신 룰렛
거래소,'코스닥 글로벌 세그먼트 간담회' 개최
더블유씨피 등 10곳의 상장사 참석…참여 독려
상장사,밸류업 필요성 공감…"사례 축적 필요"
한국거래소는 11일 정은보 이사장 주재로 '기업 밸류업을 위한 코스닥 글로벌 세그먼트 간담회'를 개최했다.
골프존,해연 갤 임신 룰렛더블유씨피,서울반도체,해연 갤 임신 룰렛HPSP 등 10곳의 재무담당 임원 등을 대상으로 밸류업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은 "기업가치 제고는 주주환원 뿐만 아니라 성장을 위한 투자 등 기업 상황에 맞는 계획을 수립·이행하고 주주와 적극 소통하는 것"이라며 "코스닥시장에도 밸류업 분위기가 확산될 수 있도록 협조해달라"고 당부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기업들은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의 필요성에 공감한다"며 "다양한 공시사례가 축적되면 내부 의사결정이나 계획 마련에 참고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거래소는 향후에도 다양한 기업군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며,해연 갤 임신 룰렛7월 초 개시한 중소 상장기업 대상 밸류업컨설팅,해연 갤 임신 룰렛공시교육에 상장기업의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해연 갤 임신 룰렛
:지방세법 제107조 제1항에 따르면 재산세 과세기준일 현재 재산을 사실상 소유하고 있는 자에게 재산세 납부 의무가 주어진다.
해연 갤 임신 룰렛,김석환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5월 증시는 외국인이 반도체 업종에 대해 7개월 만에 순매도 전환하면서 하방 압력을 크게 받았지만, 5월 수출이 반도체를 중심으로 크게 증가해 국내 증시의 하방 경직성은 높게 형성될 것"이라고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