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씨티프리미어마일카드
NO.2: 씨티프리미어마일카드 발렛
NO.3: 씨티프리미어마일 아시아나
NO.4: 씨티프리미어마일카드 단점
NO.5: 씨티프리미어마일카드 pp카드
주식위험 등 시장리스크 증가 등으로,씨티프리미어마일보험사들의 1분기 지급여력비율이 하락했습니다.
금융감독원은 오늘(12일),씨티프리미어마일3월 말 경과조치적용 후 보험회사의 지급여력비율(K-ICS)은 223.6%로 전 분기(232.2%)대비 8.6%포인트 하락했다고 밝혔습니다.
올 1분기 기준 생보사는 222.8%로 전 분기 대비 10.0%p,씨티프리미어마일손보사는224.7%로 전 분기 대비 6.7%p 하락했습니다.
가용자분을 요구자본을 나눈 비율인 지급여력비율은 1분기 요구자본이 큰 폭으로 증가하면서 하락했습니다.
금감원은 3월 말 요구자본은 117조 2천억 원으로,씨티프리미어마일전 분기 대비 4조 6천억 원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금감원은 요구자본 증가 관련해 "주식위험 등 시장리스크가 증가(1조 9천억 원)했고,씨티프리미어마일기초가정위험액 시행에 따라 운영리스크가 증가(2조 4천억 원)한 것에 주로 기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반면 같은 기간 가용자본은 6천억 원 소폭 상승했습니다.
금감원은 "지급여력비율은 223.6%로 안정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있지만 금융시장의 불확실성이 지속 증대되고 있는 만큼 취약 보험 회사 중심으로 충분한 지급여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철저히 감독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씨티프리미어마일카드 단점
:금강문과 천왕문은 조선시대 사찰의 삼문(三門) 체계가 성립되면서 나타나는 사찰 진입부의 두 번째와 세 번째 건축물이다.
씨티프리미어마일,입법예고기간을 단축하는 등 절차를 위반했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권리보호이익이 소멸했다”며 각하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