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로야구순위 남은경기

포항 숲마을카페|【맨유웨스트햄중계 미국】

NO.1: 포항 숲마을카페

포항 숲마을카페228,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목표주가 24만원으로 6% 낮춰
2분기 실적 컨센서스 하회 전망


 네이버.사진=연합뉴스
네이버.사진=연합뉴스
미래에셋증권이 성장성 둔화를 이유로 네이버의 목표주가를 하향 조정 했다.

8일 미래에셋증권은 보고서를 통해 네이버의 목표주가를 종전 대비 6% 하향한 24만원으로 내렸다.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커머스,콘텐츠 등 주요 사업 부문의 매출 성장률이 둔화된 점이 목표주가 하향의 원인이다.미래에셋증권은 네이버가 2분기 매출액으로 전년 동기 대비 9% 증가한 2조6290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봤다.

영업이익은 12% 증가한 4160억원이다.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시장 컨센서스를 하회할 것으로 전망된다.

광고 사업 부문은 견조하나,포항 숲마을카페외부 제휴몰들의 부진으로 커머스의 성장률은 1분기 16%에서 2분기 13%로 낮아질 것으로 추정됐다.웹툰 거래액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일본 지역에서도 부진이 깊어지고 있다.

네이버 입장에서는 최소한의 성장성을 담보하기 위해 마케팅비 증가가 불가피한 상황이다.중국 직구 플랫폼의 커머스 위협도 여전하다.

임희석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단기적인 모멘텀을 기대하기 어려워 보인다”며 “광고,포항 숲마을카페커머스,포항 숲마을카페핀테크,포항 숲마을카페콘텐츠 등 주요 사업부의 매출액 성장률은 10% 전후까지 하락했다”고 말했다.

다만 기업가치(밸류에이션) 매력은 있다.네이버의 12개월 선행 주가수익비율(PER)은 20배로,2016년 이후 최하단에서 거래 중이다.

한편 네이버 주가는 올해 들어 25% 하락했다.

포항 숲마을카페

:ISS는 지난해 주총에서 "KT&G 이사회가 추천한 사외이사를 모두 반대한다"고 권고했지만 이사회가 추천한 사외이사 후보들은 모두 선임됐다.

포항 숲마을카페,과기정통부는 GPS 전파 혼신 위기경보를 ‘주의’ 단계로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