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포츠무료중계 고트티비

【로또 859회】- 로또 이웃수

NO.1: 로또 859회

자신의 공직선거법 재판 증인에게 허위 증언을 요구한 혐의로 기소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전 대표의 1심이 9월 30일 마무리 된다.선고는 이르면 10월말 내려질 전망이다.

8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3부(부장판사 김동현) 심리로 진행된 이 전 대표의 위증교사 혐의 재판에서 재판부는 9월 30일 결심 공판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통산 결심 공판에선 검찰의 구형과 피고인 최후 진술 등이 이뤄진다.

이 전 대표는 경기도지사 시절인 2018년 12월 자신의 공직선거법 재판에서 김병량 전 성남시장 수행비서였던 김모 씨에게 위증을 교사한 혐의로 지난해 10월 재판에 넘겨졌다.이른바‘검사 사칭’사건과 관련해 증인으로 출석하는 김 씨에게 이 전 대표가 수차례 전화를 걸어 “그런 얘기를 들었다고 해주면 되지”라고 하는 등 본인에게 유리한 허위 증언을 요구했다는 게 검찰의 판단이다.

이 전 대표는 2021년 대선 과정에서 고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사업1처장을 알지 못했다고 하는 등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공직선거법 위반)로도 재판을 받고 있다.이 사건도 올해 9월 6일 결심공판이 진행된다.통상 결심공판 한 달 후 선고가 내려지는 것을 감안하면 10월을 전후해 이 전 대표의 두 사건에 대한 1심 선고가 잇따라 나올 전망이다.

로또 859회

:또 "국민의힘은 '5·18을 학살로 규정하는 것은 허구적 신화'라는 후보(도태우)도 공천했다.

로또 859회,부동산원 관계자는 "서울의 경우 매매시장 관망세가 길어지는 가운데 매매대기 수요가 전월세 수요로 지속 전환된 영향으로 풀이된다"며 "서울 전세시장은 지역 내 학군‧신축 대단지 등 선호단지 위주로 매물이 부족하고 상승거래가 발생하는 등 상승세가 지속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