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문학야구장 주차
hy는 오늘(27일) 서울 강서구에서 노크를 통한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강서구 내 노크 입점 상점은 900 곳에 이르는데,문학야구장 주차hy는 강서구에서 운영한 뒤 서비스 지역 확대도 검토하기로 했습니다.
hy는 별도 회원 가입이나 구독료 없이 각 상점이 설정한 최소 금액만 충족하면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수수료율을 업계 최저 수준인 5.8%로 적용하고 광고비와 가입비를 부과하지 않기로 하는 등 업주들의 부담도 줄이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밖에 hy는 고객 만족도를 기준으로 노크에서 상점을 노출하고,문학야구장 주차평점은 배달 서비스와 음식을 분리해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hy는 또 가맹점 홍보 활동 지원을 위해 유명 인플루언서의 상점 방문 콘텐츠를 제작해 앱을 통해 공개한다고 설명했습니다.
hy는 동네 정육점,문학야구장 주차반찬가게 등 소상공인과 협업해 신선식품과 비식품 영역까지 배송품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hy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문학야구장 주차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문학야구장 주차채널 추가
▷ 네이버,문학야구장 주차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문학야구장 주차
:"윤 대통령 본인과 측근 수사 무마 위해 거부권 행사"윤일병 母 "10년 지나도 여전…22대 국회서 통과해야" [서울=뉴시스] 조성우 기자 = 해병대 예비역 연대 회원들이 2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414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순직 해병 수사 방해 및 사건 은폐 등의 진상규명을 위한 특별검사의 임명 등에 관한 법률안 재의의 건이 부결되자 국민의힘 의원들을 향해 항의하고 있다.
문학야구장 주차,kr▶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우울증 치료에 효과 있는 '이것'…새로운 연구 결과 발표- "형님, 저 몰매 맞았어요"…조폭 간 새벽 도심 패싸움- '종잇장처럼 구깃' 아들이 몰던 차량 전신주 충돌…모자 숨져- 전공의가 병원 떠나자 백혈병 아이는 병실서 쫓겨났다- 거울 닦던 미화원 추행한 주민이 한 말…"청소 상태 불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