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순우ᅡᅵ
◀ 앵커▶
신영증권 연결해 밤사이 뉴욕증시 알아보겠습니다.
안예은 캐스터 전해주시죠.
◀ 안예은/신영증권▶
신영증권입니다.
뉴욕증시 주요 3대 지수가 상승 마감했습니다.
다우지수는 0.4% 오르며 5거래일만에 상승 전환했고,S&P500 지수와 나스닥 지수도 각각 0.7%와 0.9% 오르며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는데요,프로야구 순우ㅏㅣ
금리 인하에 대해 다분히 소극적이었던 지난주 '연방공개 시장위원회'에서의 매파적 결정이 국채금리를 끌어올렸지만,인공지능 산업 성장에 대한 기대가 금리상승에 따른 부담을 압도했습니다.
제2의 '엔비디아'로 급부상하고 있는 '브로드컴'이 5.4% 급등해 신고가를 썼고,테슬라는 중국 상하이에서 '완전 자율주행 테스트' 승인을 받았다는 소식에 5% 넘게 급등했습니다.
이밖에 시가총액 1위 경쟁을 벌이고 있는 '애플'과 '마이크로 소프트'도 각각 1.9%와 1.3% 상승했습니다.
한편,'엔비디아'는 장중 사상 최고가를 경신했지만,프로야구 순우ㅏㅣ장 마감을 앞두고 차익실현 매물이 출회되면서 0.6% 하락 마감했습니다.
국제유가는 다시 80달러대로 올랐는데요,프로야구 순우ㅏㅣ휴가철 공급 부족 전망에 따라 2.4% 오른 배럴당 80달러선에서 거래를 마쳤습니다.
인공지능에 대한 기대가 미국 '기술주 주가'를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엔비디아'와 '브로드컴' 등 관련주들의 깜짝 놀랄만한 실적 신장세가 주가 상승을 견인하고 있는 만큼,기술주 주도의 장세가 좀 더 이어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지금까지 신영증권이었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프로야구 순우ᅡᅵ
:(영상취재 : 김세경·박승원, 영상편집 : 김진원, 디자인 : 이준호·김규연)
프로야구 순우ㅏㅣ,중진들이 반발 없이 험지로의 이전을 수용하고 이용호 의원이 서울 마포갑에서 서대문갑으로 지역구를 옮기는 등 조정 작업이 무난하게 이뤄졌다는 평가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