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 ji-sung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NH투자증권은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가입 가문이 100개를 넘었다고 10일 밝혔다.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는 초고액자산가(UHNW)의 자산관리,nam ji-sung기업성장,nam ji-sung자산승계,가치실현 등을 지속해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예탁자산이 최소 100억원 이상인 고객이 가입할 수 있다.가입 가문 100개 돌파는 2021년 10월 출시 후 2년9개월만이다.특히 올해 상반기에만 36개의 가문이 가입하면서 가파른 성장을 하고 있다.
NH투자증권은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담 부서를 두고 있다.사내 및 외부 전문가 네트워크로 구축된 서비스 플랫폼을 운영 중이다.패밀리오피스지원부는 부의 안정적 증식과 대를 이은 승계를 위해 패밀리오피스 고객들이 관심 있는 주제와 다양한 케이스를 연구하고 솔루션 제공 및 서비스 경험을 축적시키고 있다.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중 컨설팅 서비스는 대부분 1대1 맞춤형 형태로 제공되며 극소수의 패밀리오피스 가문의 가족 고객을 모시고 진행되는 기관투자자급의 프라이빗한 세미나도 고객들과 프라이빗뱅커(PB)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또한 해외 부동산 매매,기부 설계 컨설팅,nam ji-sung가족법인 설립 등 패밀리오피스 고객을 위한 외부 제휴 자문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문의에 대해 즉시 응대할 수 있도록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매년 추가 서비스 업체를 발굴해 고객들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원활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배광수 NH투자증권 프리미어블루본부 대표는 “국내 초고액자산가 변화에 주목해 전통적인 증권회사의 증권투자자문 및 기업금융(IB) 연계 자문 기능뿐만 아니라 패밀리오피스의 가문 관점의 운영,nam ji-sung관리,발전 등을 위한 비재무적 역할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는 가문의 2세대를 위한 금융과 실물경제 교육,nam ji-sung역량 개발 등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강화해 이들이 가업과 부의 승계,nam ji-sung가족 투자법인 운영 등의 성공적 주체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 #초고액자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