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대 멜버른 시티 fc 통계
4명 중 1명 사고 당일 승진…사망자 9명에 서울시청 직원 2명도 포함
지난 1일 밤 발생한 서울시청역 인근 교통사고의 사망자 9명 가운데 4명은 시중은행 동료 직원들인 것으로 확인됐다.
2일 금융업계와 경찰에 따르면 전날 사고로 인한 사망자 중 42세 박모씨와 54세 이모씨,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대 멜버른 시티 fc 통계52세 이모씨,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대 멜버른 시티 fc 통계52세 또 다른 이모씨 총 4명은 시청역 인근에 본점을 둔 시중은행 직원들이다.
3명은 현장에서 사망했고 다른 1명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다가 사망 판정을 받았다.
이들 중 1명은 사고 당일 승진했으며 대부분 같은 부서에서 근무한 사이로 알려졌다.
이 때문에 동료 직원끼리 승진 등 인사 발령을 기념해 퇴근 후 저녁 식사를 함께하고 인도에 모여 있다가 변을 당했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모두 한 가정의 가장일 연령대라는 점에서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이밖에 사망자 9명에 서울시청 직원 2명도 포함된 것으로 파악됐다.
사고 직후 사망자들은 영등포병원 장례식장과 국립중앙의료원,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대 멜버른 시티 fc 통계신촌 세브란스병원으로 각각 옮겨졌으며 신원 확인이 완료되는 대로 유족에 인계된다.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대 멜버른 시티 fc 통계
:아예 오징어 어선을 포기하겠다며 정부에 감척을 신청하는 사례도 잇따르고 있다.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대 멜버른 시티 fc 통계,━들뜬 바르셀로나…MWC 흔적 곳곳에━바르셀로나 카탈루냐 광장에 마련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를 가득 채운 방문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