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포커 바

【금요경마예상지】- 칸쿤 카지노 후기

NO.1: 금요경마예상지

신씨 “기소 유감…저서‘혼맥지도’가치 밝힐 것”

인터넷 매체 뉴스타파 전문위원 시절‘대선 개입 여론 조작’사건,금요경마예상지허위 인터뷰로 윤석열 대통령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김만배씨와 구속 기소된 신학림 전 언론노조 위원장이 “김씨와 어떤 대가관계로 허위 인터뷰한 바 없다”, “허위 인터뷰는 언론과 검찰의 명백한 허위 프레임”이라며 검찰 기소에 유감을 표했다.

신학림 전 언론노조 위원장이 지난 6월 20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기 위해 법정으로 향하고 있다.연합뉴스 신씨는 12일 입장을 내고 “김씨와 20여년 만에 만나 반가운 마음에 사적 대화를 나눈 것일 뿐 인터뷰한 것도,금요경마예상지어떤 목적을 갖고 녹음한 것도 아니다”며 “김씨가 지난해 9월7일 출소할 때‘신학림이 사과할 일’이라 한 건 김씨 본인도 녹음 사실을 몰랐고,공모한 바도 없다는 걸 말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검찰은 객관적 증거를 통해 어떻게 김씨와 공모했는지,나아가 그 허위를 어떻게 인식했다는 것인지 밝혀야 할 것”이라고 했다.
 
신씨는 이 사건이 검찰이 명명한 대선 개입 여론 조작 사건이 아니라,금요경마예상지 “여러 의혹을 무마하기 위한 대통령 하명 사건이자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언론사,기자들에 대한 탄압 사건”이라고 지적했다.
 
김씨가 자신의 저서‘혼맥지도’책값으로 건넨 1억6500만원이 허위 인터뷰 대가라는 검찰 공소사실에 대해선 “김씨가 혼맥지도의 가치를 인정하고 구입한 것”이라며 “혼맥지도 내용을 통해 한국 사회 혼맥에 얽힌 지배 구조의 실체를 드러내 그 가치를 밝힐 것”이라고도 했다.
 
김씨와 신씨,금요경마예상지불구속 기소된 뉴스타파 김용진 대표와 한상진 기자 사건은 서울중앙지법 형사21부(재판장 허경무)가 맡는다.

금요경마예상지

:그렇다면 이제부터 환자 입장에서 고려해 보자.

금요경마예상지,이 대표는 정세균·김부겸 전 국무총리와, 권노갑 민주당 상임고문, 정대철 헌정회장 등 민주당 원로들이 당 공천에 잇달아 우려를 표명한 데 대해 "당 원로들께서 이런저런 의견을 주셨는데 당에 대한 애정의 발로인 것이고 당이 잘 되기를, 총선에서 승리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한 충언이라 생각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