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히콕bj

리 올리비아 - 투어게인 니슬리브 - ID=2024-12-16%2Fmrzgnm.html

NO.1: 리 올리비아

NO.2: 올리비아 지민 리

전북자치도 고창군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고귀한 희생과 헌신을 기리기 위한‘제69회 현충일 추념식’을 거행했다.

6일 고창읍 덕산리 충혼탑 광장에서 열린 추념식 행사에는 심덕섭 고창군수,임정호 고창군의회 군의장 및 군의원,김만기·김성수 도의원,리 올리비아육군제8098부대 2대대장,리 올리비아보훈단체장과 보훈가족,기관사회단체장,공무원,리 올리비아학생 등 400여 명이 참석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위국정신의 높은 뜻을 추모했다.

추념식은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오전 10시에 울리는 전국 사이렌과 조총 발사에 맞춰 묵념,헌화·분향,추념사,헌시낭송,현충일 노래 제창 순으로 엄숙하게 진행됐다.

▲제69회 현충일 추념식ⓒ고창군
▲제69회 현충일 추념식ⓒ고창군
추념식 후에는 충혼탑 아래에 위치한 6.25참전 유공자비와 베트남참전유공자 기념비,고창고등학교 내‘자유·평화·진리탑’과‘6.25참전자명비’호국시설 참배가 이어졌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명복을 빌고 국가유공자와 유가족 여러분께 깊이 감사 드린다”며 “자유와 평화라는 고귀한 가치를 지키기 위해 산화하신 영웅들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 보훈 대상자들이 긍지를 갖고 살아갈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리비아 지민 리

:20~21일 이틀간 치러진 선거에서 블록체인 기반의 투명한 커뮤니티 플랫폼인 ‘위퍼블릭(Wepublic)’을 통해 2035명이 투표했고, 휴대폰 미소지자나 외국인 등 신원인증이 어려운 90명은 학교 이메일 인증을 통해 선거에 참여했다.

리 올리비아,경기 의정부 경전철도 사정은 비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