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조규성 디시
친환경 프로세스 추진 경과,아시안컵 조규성 디시안전 경영 등 폭넓은 내용 담겨
“ESG 경영에 중점 두고 기업 발전해 나갈 것”
이번 보고서는 한섬의 ESG 경영 역량 강화를 위한 일환으로 한섬이 추진해온 다양한 ESG 경영 활동을 투명하게 공개했다.보고서에는 제품 기획부터 폐기 단계까지의 전 과정에 걸친 친환경 프로세스 추진 경과,안전 경영,아시안컵 조규성 디시지역사회 기여 및 협력사와의 상생 협력 성과,아시안컵 조규성 디시윤리·준법 경영 등 다양한 내용이 담겨 있다.
이번 보고서는 국제 지속가능경영 표준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 Standards 2021 기준을 준수했으며,아시안컵 조규성 디시산업별 주요 이슈를 반영한 SASB(Sustainability Accounting Standards Board) 지표도 포함되었다.보고서에 기재된 재무 정보는 한국채택 국제회계기준(K-IFRS)에 따라 작성되었다.
한섬은 올해를 시작으로 앞으로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할 계획이며,외부 전문 기관의 인증을 거쳐 신뢰성과 공정성을 확보할 예정이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보고서는 한섬의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로,아시안컵 조규성 디시2026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의무 공시화'에 앞서 선제적으로 발간한 것이다.한섬의 ESG 경영 역량을 내재화하고,아시안컵 조규성 디시사업 과정에서 ESG 기반 전략을 추진하는 중요한 첫걸음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시안컵 조규성 디시
:서 교수는 "일본은 예전부터 강치 캐릭터를 활용한 전시 패널을 주로 활용해 왔다"며 "이제는 강치 스티커, 강치 인형, 강치 종이접기 등을 활용해 '다케시마의 날' 및 자료실을 널리 알리는 모양새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아시안컵 조규성 디시,대기업과 협력사 간 원·하청 격차 완화와 노동시장 이중구조 개선 등을 위한 이번 협약은 석유화학산업의 지속 성장을 위해 '안전 격차'를 해소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