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베나키 에볼루션 쉘터2
화요일인 오늘은 정체전선이 북상하면서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매우 강하면서도 많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현재는 충남 서해안과 충남 중남부지역,전북의 군산,김제,경남의 양산,밀양,아베나키 에볼루션 쉘터2울산에 호우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충청과 경북지역을 중심으로 시간당 30mm 이상의 집중호우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 비는 전국으로 점차 확대되겠지만,남부지방은 오늘 오전부터 저녁 사이에 소강상태를 보이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까지 예상 강우량은 경기 북부와 강원 북부 내륙.산지에 최대 120mm 이상,그밖의 서울을 비롯한 중부지방에 최대 100mm 이상,남부지방에 30~ 80mm,제주도에 20~60mm 안팎의 많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특히,오늘과 내일 사이에 해안과 제주를 중심으로 위력적인 강풍이 불어 닥치겠고,그밖에 전국에서도 바람이 강할 것으로 보여서 비바람 피해 없도록 대비를 단단히 해주셔야겠습니다.
이런 가운데,오늘 낮 최고 기온은 서울과 춘천 25도,청주와 대구 28도,광주 31도의 분포로 호남과 제주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더위가 잠시 주춤하겠습니다.
아베나키 에볼루션 쉘터2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지난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인재영입식에게 '사격황제' 진종오 대한체육회 이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베나키 에볼루션 쉘터2,◇ 고개 숙인 이강인, 받아준 손흥민◇ 박시후, 부여 집터 청소 중 유물 발견◇ '이대 출신 래퍼' 케리건메이 "전남친 폭력으로 결별"◇ 최홍만, 여대생 폭행 논란에 입 열었다◇ 사유리 "마약전과 로버트할리 감시 중…자택 검사도"◇ 박민영 가족회사, 옛애인 강종현과 연관있나◇ 황의조 형수 "배신감에 범행 저질렀다"◇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깜짝' 글래머 몸매◇ 다시 잡은 SON…직접 찾아온 이강인 감싸준 손흥민◇ 탁재훈 딸, 이상민에 선긋기…"내 얘기 안 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