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연합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밤낚시는 현대차가 처음으로 제작한 단편 영화로 전기차 충전소를 배경으로 한 미스터리한 사건과 반전 스토리를 다룬 휴머니즘 스릴러다.2013년 한국인 최초 칸 황금종려상을 받은 문병곤 감독이 11년 만에 메가폰을 잡았다.러닝 타임은 10분 내외이며 영화관 CGV 티켓 가격은 1000원이다.
영화‘범죄도시2,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D.P,드라마‘멜로가 체질’등 여러 작품을 통해 대중에게 연기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손석구 배우가 출연 및 공동 제작에 참여했으며,아시안컵 연합뉴스영화‘불한당‘콘크리트 유토피아’등 다수의 인기 작품에 참여한 조형래 촬영 감독까지 합류해 자동차 기술과 예술의 경계를 허문 새로운 영화적 시도를‘밤낚시’에 담아냈다.
오히려 영화 내내 긴박한 액션과 다양한 장면 구성을‘빌트인캠‘서라운드 뷰 모니터(SVM)‘디지털 사이드 미러(DSM)’등‘아이오닉5’의 카메라 시선으로 연출해 독특한 크리에이티브와 기존에 볼 수 없던 새로운 시각의 끊이지 않는 긴장감을 선사했다는 평가다.
문병곤 감독은 “밤낚시는 현대차로부터 자동차 카메라 시선에서 영화를 제작해 보자는 독특한 아이디어를 얻어 시작하게 됐다”며 “처음에는 다소 어려운 도전이라 생각했지만,오히려 자동차 카메라 구도를 신체에 부착하는 보디캠처럼 생각한다면 독특한 현장감과 사실감까지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스토리와 액션을 구상했다”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한편 밤낚시는 북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장르 영화제인 제28회 캐나다‘판타지아 국제 영화제’국제 단편 경쟁 섹션 경쟁작으로 선정되었으며,지난 1월에는 미국‘선댄스 영화제’의 대표 프로그램인‘셰프 댄스’에 상영되는 등 개봉 이전부터 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시안컵 연합뉴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컵 연합뉴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모두 시장 전망치를 웃도는 수준이다.
아시안컵 연합뉴스,기후 NGO인 기후솔루션은 입장문을 통해 "(실무안대로라면) 한국은 2030년에도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중 재생에너지 비중 최하위가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