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드라마 대물

헌터스 감자칩|【케이팝 노래 월드컵】

NO.1: 헌터스 감자칩

NO.2: 헌터스 감자칩 디시

NO.3: 헌터스 트러플 감자칩

NO.4: 헌터스 고메 감자칩

NO.5: 헌터스 고메 트러플 감자칩

NO.6: 헌터스 블랙트러플 감자칩

43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보겸.[보겸TV]
43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보겸.[보겸TV]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구독자 433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보겸이 시청역 역주행 사고로 아버지를 잃은 팬을 위해 직접 빈소를 방문해 조문하고 위로 했다.

4일 유튜브 '보겸TV'에는 '시청역 사고 유족은 제 가족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보겸은 이날 영상에서 자신의 팬인 시청역 참사 희생자의 아들로부터 이메일을 받았다며 해당 메일을 공개했다.

메일을 보낸 사람은 역주행 사고로 숨진 9명의 피해자 중 50대 남성의 둘째 아들 A씨였다.

A씨는 이메일에서 "7월 1일 오후 9시 55분 일하던 중 아버지에게서 전화가 왔다.(받았더니) 아버지가 아닌 낯선 목소리가 들리길래 놀라서 누구시냐 물었고,헌터스 감자칩구급대원이 아빠의 주민번호를 다급하게 물어보곤 심정지 상태라 빨리 와달라고 했다"헌터스 감자칩Arial,헌터스 감자칩Helvetica,헌터스 감자칩sans-serif;">며 "아버지 나이 55세에 이런 말도 안 되는 상황이… 너무 힘들고 괴로워서 이렇게 메일 보낸다"고 말했다.

A씨는 보겸과 전화통화에서 "형 생각이 나서,헌터스 감자칩형이 가조쿠 챙기는 거 보고 형이 가족이라는 생각을 하고 전화를 (했다)"며 "위로를 좀 받고 싶었다"고 말했다.

보겸은 A씨 아버지의 장례식에 다녀온 후 "A씨에게 힘내라고 하고 안아주고 왔다"며 "말로만 '가조쿠'가 아니라 진짜 여러분들의 가족이고 싶다"고 밝혔다.

헌터스 고메 감자칩

:이후 해당 신입사원의 카카오톡 프로필을 확인한 A씨는 놀라운 화면을 목격했다.

헌터스 감자칩,재판매 및 DB 금지](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김태종 특파원 = 가상화폐 대장주 비트코인이 28일(현지시간) 급등하며 27개월 만에 6만 달러의 문턱을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