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무료 행운의 7 카지노 게임

지난주 저번주 - ID=2024-12-16%2Fnchpuw.html

NO.1: 지난주 저번주

NO.2: 저번주 vs 지난주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 뉴스1 ⓒ News1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 뉴스1 ⓒ News1

(세종=뉴스1) 나혜윤 기자 = 안전보건공단이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한 '산업안전 퀴즈대회'를 개최하고,현장에서 알아야 할 산업안전보건에 대한 기본지식을 익힐 수 있게 돕는 등 안전의식 고취에 나선다.

13일 공단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국내 최초의 제조업‧건설업‧조선업 등 지역별 업종에 특화된 외국인 안전 퀴즈대회다.공단은 외국인 근로자가 많이 종사하는 지역이자 산재예방의 필요성이 높은 지역을 선정해 공단 경남지역본부(18일),경기지역본부(28일),부산광역본부(9월5일)에서 퀴즈대회를 진행한다.

퀴즈대회는 산업안전보건 관련 기본적인 지식을 묻고 참가자가 문제의 답을 적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문제에 따라 참석 예정 근로자의 언어로 번역된 문제를 제공하거나 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 혹은 지역대학과 협업해 통역을 제공해 외국인 근로자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지역별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외국인 근로자에게는 안전보건공단 이사장 명의의 상장이 수여되며 부상으로 온누리 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 퀴즈대회와 함께 현장에는 고충상담·건강관리 등 외국인을 위한 다양한 부스도 함께 설치·운영되며 한국문화를 소개하는 케이팝(K-POP) 공연,지난주 저번주전통 탈춤,지난주 저번주참석자 경품추첨 등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안종주 이사장은 "퀴즈대회는 외국인 근로자들이 산업안전보건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 언어 미숙,문화차이로 인한 산재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되었다"면서 "다양한 국가의 외국인들이 안전하게 일할 수 있도록 안전문화 확산과 안전일터 조성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지난주 저번주

:국민銀 1월 만기 도래한 협상 대상 중 절반 이상 합의"8월 이후부터는 H지수 6500선이 협상의 관건" 사진 연합뉴스.

지난주 저번주,80대인 A씨가 한 번에 5000만원이나 되는 금액을 현금으로 찾겠다고 하자 은행 직원이 A씨를 보이스피싱 피해자로 오해하고 경찰에 신고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