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국 챔피언스리그
주말에도 전국 강수 예상…"빗물받이 등 주기적 청소"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부터 오는 5일까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한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며,주말인 6~7일에도 정체 전선과 저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에 강수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이날 회의에서는 반복되는 호우로 누적 강수량이 증가해 산사태와 홍수 등 발생 위험이 커지고 있는 데 대비해 시설물 정비와 보수 조치,기관별 관리 대책 등을 논의했다.
구체적으로 이 본부장은 관계기관에 빗물받이,역류방지시설 등 배수 시설을 주기적으로 청소하고,미국 챔피언스리그가로수와 타워크레인 등 강풍 등으로 피해가 예상되는 시설물은 사전 점검과 긴급 보수를 실시할 것을 당부했다.
또 인명 피해 발생이 우려되는 지하차도,미국 챔피언스리그산사태 우려 지역,미국 챔피언스리그하천변,해안가 등 취약 지역은 선제적으로 출입을 통제하고 하천 시설,건설 공사장 등 위험 시설도 예찰과 관리를 강화할 것을 강조했다.
특히 재난 상황에 대한 인지나 신속한 대피가 어려운 장애인·노약자 등 취약계층 보호를 최우선으로,미국 챔피언스리그대피 도우미와 소방·경찰은 위험 상황 시 이들을 신속히 안전한 곳으로 대피시킬 것을 주문했다.
이 본부장은 "오늘 논의된 대책들이 현장에서 제대로 작동해 인명 피해를 막을 수 있도록 장마 기간 동안 비상대응 체계를 철저히 유지해달라"고 말했다.
미국 챔피언스리그
:음양오행이 아닌 조금 다른 관점에서 상덕과 사무라이 정령 간 최후의 사투를 들여다 보면, 결국 과거 ‘이름 없는 독립운동가’가 그랬듯 현재 ‘예비 할아버지’의 목숨 건 희생이 민족을 살릴 수 있다는 해석에 다다릅니다.
미국 챔피언스리그,월스트리트저널(WSJ)은 애플의 성공을 이끌어 온 '폐쇄적 생태계'가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다며 "이제 가장 큰 골칫거리(liability)가 되고 있다"고 진단하기도 했다.